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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miX.LordManiA
작성일 2004-01-09 03:36:12 KST 조회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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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어렌지 투나엘을 정복하자~! (1)

정복이라고는 썼는데,
정복이 맞나요? -_-

솔직히 약간 팁형식의 글로 씌여질 것 같구요.
너무 오래간만에 쓰는글이라 잘 써지지 않네요,
잠시 일이 있어서 WoW 오픈기자단임에도 불구하고 활동을 안했어요.
지금 소게에도 소설도 못올리구 있구요.

이제 슬슬 재개하려고 합니다.

어쨌든 시작하죠 -_-?

무조건, 투나엘...

흔히 XPNF에서의 오렌지에서 마니 볼수 있는 조합일 겁니다.
물론 요즘 XPNF를 거의 안갑니다 -_-;;

그러나, 제가 이상 화이롯두라는 아디를 쓸대만 해도, 투나엘 어렌지가
많았어요.

그때를 회상하며 글을 올립니다.

투나엘.

솔직히, 투나엘이라 하면 필승전략이라고까지 생각하는 전략이 하나 있죠.

Two Player's Two war Only Huntress RUSH

영어로 쓰긴 했는데,
허접;;

네. 투워 온리헌트리스 러쉬입니다.
이거 진짜 강해서 같은 투나엘 아니면 타이밍 맞춰 들어오는 일명
4워 인구 100헌트죠.

가끔 4워 인구 200풀업헌트 -_-;;
정말 무섭던데요.

암튼, 이 전략과

온리아처.
전략이 있는데,
이건 흔히 잘 쓰진 않습니다.
그러나, 콘트롤만 받쳐준다면, 상당히 강해질수 있죠.

헌트 아처.

흔히 2가지로 나뉩니다.
한명은 아처, 한명은 헌트 또는
둘다 헌트아처 섞기.

자. 이제 이 전략들 설명을 해보죠.

* Two Player's Four War HUNTRESS RUSH

아처는 절대 뽑지 않는게 좋습니다.
아처 뽑을 돈으로 차라리 UPGRADE를 권합니다.

이 빌드는 둘다 가난하게 나가는 상당히 가난한 빌드입니다.
솔직히, 이건 팀워크라기보다는,
개인적인 능력에 의해 좌우됩니다.

이건, 흔히 화력 증대를 위해 원프문을 쓰고 다른 영웅을 뽑는데요.
다른 영웅에서 원거리 중립영웅도 좋구요.
단거리 중립영웅은 비추입니다.
나엘영웅에서 워든도 비추구요.
키퍼는 잘쓰실수 있다면 쓰시구요.
결국. 데몬이죠.

일단, 다레, 나가, 같은 경우를 보죠.

나가 같은 경우 나가+프문이 되면, 영웅킬은 상당히 쉽습니다.
단, 둘다 피가 적기 때문에 영웅킬 당하기도 상당히 쉽습니다.

최고의 장점이 최고의 약점이랄까요?

그런데 말이죠.
여기에 헌트가 추가되면 다릅니다.
장점은 살아나고 단점은 없어집니다.
헌트리스는, 근접입니다
다가가서 죽이죠.
밀어부칠때,
인구수 80~100에 육박하는 초다량의 헌트를 무시하면서 영웅킬을 하려는
순간, 자신의 유닛들이 없어져있는것을 볼수있는 적들이 됩니다.

언데드의 콤보도 상당히 약화됩니다.
장거리이기 때문에 코일, 노바 날리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게다가, 시어링과 프로스트의 합력으로 데나도 순식간에 죽구요.
게다가 좀 앞으로 가려고하면 약 3~2줄의 헌트가 가로막죠.

아, 이런 경우가 하나 있죠.
한명의 본진을 밀고 있자,
한명이 포탈을 타서 상대하는 도중,
뒤에서 달려와 영웅킬 시도하는것.

상당히 난감합니다.
만약 적영웅의 렙, 아군영웅의 렙이 낮다면 영웅 포기하고 헌트로만 밀어도
상관 없습니다.

살리면 더욱 좋죠.

그러나, 4 이상이 되버린다면,
그 경우는 다릅니다.

포탈을 타시든,
어떻게 하시든,
무조건 피하십쇼.
터번이 있는맵이라면 그나마 할만하지만,
투워를 끊임없이 돌려야하는 나엘은,
알타에서 영웅 살릴 돈도 부족할 지경이니까요.

영웅렙 3 이하라면 헌트가 오히려 영웅을 제압하는 경우가 되버립니다.
아군 영웅은 5,4이러는데
적 영웅이 2, 3이다.
그냥 역영웅킬 해주세요.
프문, 나가 4렙씩이라고 가정할때,
약 50의 데미지와, 70의 데미지.
총 120의 데미지에
포크라이트닝으로 인해 80 정도의 데미지.
...
둘이 4번씩만 쏴주고, 포크2 방만 갈겨도, 640의 데미지 들어갑니다.
데나는 죽어나죠.
리치는 무시해도 될판까지 가구요.

그런데, 적 영웅이 4, 5 이러고
아군 영웅이 2, 3이다...
절대 죽으시면 안됩니다.
죽이면 모를까
..
경험치로 주는 것도 엄청나게 크게 작용해버립니다.
절대적으로 살리세요.
다시 찌르는 편이 훨씬 낫습니다.

아참, 영웅에 대해서 자세히 쓰고 있는데
헌트는 어택 그라운드만 해줘도 지 알아서 지 역할 합니다.
라이플이 많을 타이밍도 아니고,
핀드가 그리 많을 타이밍도 아닙니다.
아처라면 많겠지만,
지형 잘잡고 싸우지 않는한 아처로 절대적으로 못막습니다.
잘잡고 싸워도 한기한기 들어오는 헌트들에게 맞은 아처들
하나씩 맞으면서 죽어나갑니다.

포탈 살 돈이 부족하시면 차라리 헌트를 취소하세요.
헌트를 만드는것보다는, 교전에서 살리는게 중요합니다.

병력전에서 밀리신다 싶으면,
무조건 자리 고수하면서 소수병력으로 사냥하세요.
헌트 3~4기씩 움직이면서 겐세하는것도 좋은데,
적에게 잡히면 피해가 큽니다.
그때는 한기한기가 매우 중요한 때이기 때문이죠.

병력전에서 이기신다싶으면 정비같은거 하지마세요.
도중에 가면서 상점 들려서 힐스 찢으세요.
타이밍 놓지면 라이플, 핀드 모여버립니다.

아, 다레 같은 경우에는 헌트 5기와 다레를 부대지정해서
일점사하는 방식으로 해주시면 해골 쉽게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사일런스냐 라잎이냐는 자기 마음이구요.

데몬은 신발, 반지, 반지, 바이탈리엡, 무포, 포탈
이 좋습니다.
영웅킬에 노출되기 때문에,
무포와 포탈은 필수고,
체력도 많아야하죠.

멀 올리시든 간에,
이베는 필수죠.



그다음은 헌트 아처인데요,
제가 졸려서 -_-;;
1,2편으로 나누겠슨비다.
2편에 헌트아처, 온리아처 올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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