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선영웅으로는 ... 도저히 쓸 배짱이 안됐고..
선 워든에.. 워든 3랩후 다레를 뽑았습니다.
--ㅋ 선 스킬은 당연 블랙.. 다레양이 2랩이 돼니.. 언데드 50러쉬가 오더군요..
대강 헌트:아처:탈론의 비율을 거의 1:1:1 로 맞춰 놓았습니다.
아처 사거리 업을 하고 워 유닛의 공방업을 2:1로 맞췄죠..
자.. 접전.. 시작과 동시에 팬옵나 그리고 리치를 향해 사일런스...
헌트와 접전중.. 뒤에 아처를 의식.. 붙어 오길래 다시 팬옵.. 동시에 다시 리치 사일런스.. 굴거의 전멸.. 상대는 2영웅+옵시만있었으나... 바로 빽..
(-_- 괜한 유닛 날리기 싫어서..)
... 이후 상대분은 보미양과 디스를 추가하고 전. 헌트+아처+히포라이더로 응수.. 이후.. 병력면에서 약간의 우위를 가지며 둘다 노멀티..(-_- 멀티 서로 견제..) 영웅랩도 엇비슷.. 그러나... 결국 사일런스로 데나의 코일을 봉쇄한 사이에.. 리치 킬.... 그리고 지지
...
의외로.. 사일런스가 언데전에서 관건인듯...
문론.. 상대가 데나+드레드라면 모르겠지만.. 보통은 세컨리치의 노바에 칠링 효과 땜시 영웅킬 및 부대 힘싸움에서 밀리죠..
이후 결정적인 순간에 데나코일(힐링)을 봉쇄 할수도 있고요..
리플을 저장했으면 좋겠으나..-_- 회사에서 한거라.. 급하게 끄느라.. 못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돼면..
저보다 고수님들께서 멋지게 응용해주셨으면 (-_- 본인은 컨트롤이 딸려서리.... 영웅 컨트롤 하느라.. 유닛은 거의 어택땅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