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2인용맵은 사냥터가 적고 초반 사냥 코스가 뻔한것이 사실입니다.
그리하야, 선워든으로 신발 사고 휴먼 사냥 첫 예상 지점으로 위습과 함께 출발하여 위습(2)으로 워터 먹고 워든으로 아크 쫒아 다니면서 견제하며 투워에서 헌트를 추가 시킵니다. 이때 아크를 잡으면 좋고 못잡아도 워든 체력에 신경을 써야지 너무 쫒아 들어가면 안됩니다. 이리돼면 휴먼이 아크 체력좀 치우고 다시 나올때 쯤이면 헌트도 3기에서 2기정도가 또 쫒추가돼어오고 있을겁니다. 헌트가 5기이상(위습데동) 모이기 시작하면서 부터는 휴먼이 함부로 싸움을 걸지 못하는데여. 이때 상황을 봐서 상대 기지 앞쪽의 약한 크립들을 잡아 줍니다. 아 그리고 이때 본업과 멀을 위한 트리를 지어 놓아야져...^^
이런식으로 마킹이 나오기 전까진 휴먼의 사냥을 묶어 놓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엔여) 마킹이과 생텀유닛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눈치만 보다가 본진으로 빠졌던 휴먼이 나오기 시작하면 이젠 후퇴를 합니다..그래서 멀 쪽의 사냥을 하고 멀을 시도하고 패드를 추가하면서 또한 뻔한 휴먼의 사냥 뒤치기를 갑니다..이때 위든은 원 영웅이어야 하고 팬오브 나이프 2스킬 정도는 돼어야 하겠져...휴먼은 자기 기지 앞쪽의 크립핑을 뺏겼으니 다음 코스인 멀 쪽이나 뻔한 코스일 것입니다...타이밍이 중요하겠져..절대로 헌트 위주 이므로 소서 라플이 모인 이후에는 정면으로 헌트 부터 밀어 넣는 행동은 금물..사냥 뒤치기나 워든이 팬 오브 3스킬 찍기전에는 전면전을 피해야 하며 사냥 코스를 따라다니며....워든 랩업에 충실...포탈은 필수 만약 반대로 사냥 뒤치기를 당한다면 바로 뺴야겠져..^^....이제 멀이 완성됀 나애리는 업킵을 그냥 넘기며 아처와 패드를 추가하는데여..이런식으로 상대의 멀 견제와 사냥 견제를 계속 적으로 성공하시면서 워든 랩을 5까지 올리셨다면..거의 이긴 게임이져.
상대 아크 꺽해야 3랩 중반에 마킹 2랩.....워든의 팬오브 나이프가 휴먼 메지컬과 라플에게 강한지는 알고 계시겠져..워든(힐포,무포,힐스,마포 필수) 달려들며 함뿌리고 패드가 한번 지져주고하면 휴먼이 패드 사정 거리 뒤로 뺀다해도 워든의 팬오브 나이프 3방 정도면 거의 남아나질 않는 휴먼 병력들입니다.
헌트의 컨트롤은 무조건 우선 가까이 붙이서 싸우세여...어택땅이 아니고..우선 붙는것이 중요합니다.....이 싸움에서 워든이 랩6 돼면 즐돼겠져..
1.끊임없는 사냥 견제
2.워든의 눈치보는 몰래 사냥(떄론 오버 사냥코스를 선택해도무리는없읍니다)
3.헌트의 업글
4.멀견제
ㅋㅋㅋ 허접한 저의 생각이에여...아처 마자 드라 패드 이것저것 쓰다가
부대이동이 너무 느려 속터지다가...라플의 밥이라는 헌트의 초반 강함과 기동성을 생각해 한번 써봤습니다..
워든 헌트 패드 아처......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