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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무명!
작성일 2004-02-28 14:40:53 KST 조회 1,892
제목
나엘 중수가 되는 12가지 Tip!!
중수가 되기위한 몇가지 TIP!!

필자는 대략 하수다 ㅡㅡ;

맙소사............

1.헌트리스 M신공의 간단한 기초....헌트4기로 엠신공하는 방법..

우선 키바꾸기 언급한적이 있는데 여기서 사실 끝이아닙니다^^;;제가 깜박

그다음에 맵옆에 보면 부대정렬있죠..그걸 정렬로 맞춥니다

글엄 헌트 4마리가 동서남북을 딱마춰서하는 아주 좋은 자세가 나와용..

믿어주세요 ㅡㅡ^

2.문웰관리...

헌트리스 사용시..문웰관리는 필수인데요...

헌트리스를 하다보면 늘 무뇔이 부족함을 느끼게 된다는...

헌트리스를 쓰실때 문웰 사용법은 피가 젤많은 헌트부터 피를 채우고요...

문웰이 다 떨어지면 피가 500이상인 헌트만 대리고 가고 나머지 헌트는 문웰

켜두고 본진에 놔두는게.....어정쩡하게 채우는것보다 좋습니다....

3.교전중 헌트나 아쳐 활용법..

일점사 맞으면 그대로 본진으로 대려가지마시고..

조금씩 뒤로만 빼세요...계속 그렇게 하면..대 휴먼전라플맨 싸움때..

라플맨이 헌트때리로 앞으로 나오다가 약간 진형이 깨집니다..

하나살리는것보다 싸움이 더 중요하니까요~~~~

4.피업는 유닛 본진으로 뺄때..

시프트 누르고 문웰클릭후 영웅에 찍고 부대에서 빼면 피가 찬상태에서

돌아와있습니다..!~

5.위습 사용방법...!!

위습사용은 영웅끼리 1번에 부대 지정하는분이 있다는 가정하에

영웅과 함께 3~4기를 가치 1번에 지정해두면 언제나 싸울수 있고 프텍러시도

타이밍봐서 볼수있고 편할겁니다....

6. 키퍼활용도....

견제를 할때 키퍼를사용하려면.........휴먼전할때 투워헌트를 자주쓰는데요..

한타에서는 오히려 늘 이기는 편입니다 ㅡㅡ^ 위습디토도 안쓰는데..

처음 극악적인 견제후...타이밍에 말려서 늘 지지치는경우도 많은데요...

헌트리스 사용할떄는 위험한 진형이다 싶으면 무조건 빼구요 넓은곳 아니면

싸움거시지 않는게 좋아요... 그리고 키퍼 견제하면 사냥없이 3렙되기 쉬운데

3렙된후 인탱글1렙두고 트렌스 2렙찍으세요...본진업은 50채우고 가고......

본진업 끝나면 네이처 업동시에 워하나 일으키고 윈드 지으세요...

윈드서 페어리3기뽑으면서 워를 상대본진에 들고오고 워가 거의 도착하면

트렌스 3기 모아둡니다...그리고 3기더 뽑고 워랑가치 트렌스6기 보내고 뒤에

헌트리스가면 한타싸움은 안지던데 ㅡㅡ^

7.헌트리스는.........절대로 무리하시면 안됩니다~

언데전 후망전에서 특히 헌트 쓰시는분들 느낄껀데요..

진짜 초반엔 죽어라 견제해서 아크 데나 1렙일때 선영웅3렙되었는ㄷㅔ한타에

서 지고 말리는 경우가 흔한데.....상대가 밀리샤 뛰어나오거나 리치가 나왔을

떄는 무리한 견제보다는 뒤로 빠지면서.......상황을 보는게 좋을꺼에요ㅡㅡ^

8.보존의 활용

보존스테프는 나엘의 생명끈이나 다름없는데요...+_+

보존스테프를 사용시 데데전 영킬하면서 동시에 안당하는 극악의 아이템입니

다.역전의 빌미도 마니 만들고 하는데요....흔히 언데가 세컨을 리치.드래 둘중

하나하는데 요즘 드레가 인기더군요 ㅡㅡ^ 리치가 세컨이 될경우.......선워든

이면 저는 쉐스+블링크의 어새신 워든한뒤 쓰리영웅으로 영킬 노립니다....

그때는 보존 두개를 들고....워든과 안죽는 멀리서 쏘는 영웅이나 혹은 비마한

테 줍니다...그런뒤 리치를 영웅 끼리 때리고 유닛은 알아서 유닛 쏘면...데나가

함부로 코일을 영웅한테 못날리는데요..(만약날리면 리치 전사하고 우리쪽은

보존으로 날려서 리치 꽁자로 얻죠...)리치죽으면 거의 언데드는 구멍이 뚫리

는 거라서...크로도 순식간에 가고........도망치다가 쫌 끊기고 합니다.....

휴먼전은.......클로 살리기 위해 보존 마니쓰는데요 ㅡㅡ^ 요즘 클로일점사에

지독히 당해서 투워헌트쓰는 저로썬 후망전 보전은 안씁니다.......^^;;

9.중후반 견제법...

언데드는 노멀로도 마니 하니까 별로 안쓰이지만 후망전에서 이전략은 필수중

하나인데요......견제를 가실때 유닛과 영웅은 따로갑니다........

유닛은 본진에서 본진일점사를 하고요...영웅둘(혹은 셋)은 멀티로 가셔서 피

전트 사냥을 노립니다.. 후멍은 사냥중 걸어오거나 포탈을 타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건 멀티로 간다면 거의 그겜 잡을 가능성이 짙습니다......

그리고 본진으로 포탈을 탄다면 (저같은경우)투워헌트인데.. 헌트를 뒤로만 빼

면서 쭉빼면 안되구요 상대병력이 맵끝에 보이게.....영웅으론 일꾼다잡으셨으

면 멀티깹니다...

글면서 헌트는 시간을......헌트가 뒤에 있으면 멀티 지키러도 못가죠..(나뉘기 쉬운데요...)

글엄 적은쪽은 상대하고 많은쪽은 튑니다 ㅡㅡ^

만약 절바씩 나뉜다면 역시 헌트는 싸우고 영웅은 보존이 있으니까 그냥 시간

끄는 용으로만 쓰는게 좋겠지요....

10.싸움.........

내가 질싸움인데 미리 게임을 졌다고 판단하지 마세요.........그리고 판단은 빠

를수록 좋습니다........특히 휴망전에서는 적은수인데 분명 이길거 같은데

못이기는 경우가 다반사이고 그럴때면 후망에게 겁만 먹게됩니다..(늘 그러죠

^^;)하지만 꼭 싸우라는 법이 없다고 보는 저로썬.....조금이라도 불리하다 싶

으면..마킹렙이 3렙이라거나 ㅡ,.ㅡ 라플수가 장난이 아니거나....

싸우지 마시고..................센티널 업한뒤에 지나가는길에는 계속 뿌리면서..

본진 멀티를 따로따로 견제 위에 있어요..!! 혹은 한쪽 몰려가서 견제후 포탈..!!

포탈타고 돌아와서 또 멀티하나 사냥.....후 멀티 또 견제 .......포탈..타고 멀티

사냥후 멀티 .......식으로 포탈나엘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ㅡㅡ)b


11.멀티..........본인은 멀티를 안하는 나엘이라서 모르겠는데요...

터틀에서는 대후망전 멀티는 썩 좋다고 보지는 않습니다..가능한 후망한테 먼

쪽이 좋다고 보는데....타이밍은 대략 ㅡㅡ^ 투워헌트 쓰는저로썬 멀티안해서

잘모르겠고...트메에서 대후망전은 해본결과............많은 멀티를 가지고

포탈나엘하면 후망으로썬 껄끄럽더군요..............

사냥은 멀티만 집중적으로 하고 사냥후 멀티 사냥후 멀티를 계속합니다...

(힘싸움에 자신없다면요...)

놀우드역시 멀티가 많으면 좋더군여...

12. 멀티견제.......대략 겜을 꽤 (100게임정도) 해보신 분이라면

대략 멀티타이밍을 아실거고 그때마다 위습정찰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굳이 멀티견제는 몰려갈필요가 없습니다.............아쳐..1~2기로 멀티를 취소

시키고 헌트한기로 언데드멀티못돌아가게 합니다........후망 멀티에서 변신

못하기 때문에 아쳐1기가 견제값을 톡톡히....할수있습니다 해보시면 압니다.

흔히 이견제로 게임이기는경우가 허다한데요...노멀티 후망.언데드는 한타는

쌔지만 타이밍 지난뒤에는 멀티성공한 나엘에게 밀리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여담:저같은경우 데나가 5렙 리치4 크로3렙에 워든 3 비마 2 펜더린 2로 이긴적이
있습니다 ㅡㅡ^ 그때 언데드님은 렙26에 가골+굴이었고 전(제렙은 비밀!)

드라를 가는중이었습니다...멀티를 언데님이 눈치를 못채시고...제 본진 미시

는데......쓰리영웅 잡히고 드라 3기남고 막았습니다 ㅡㅡ^

그뒤 키메라를 가서 두번째 타이밍땐 키메라 한기가 구사일생으로 또 막아서.

그뒤엔 워든이 영킬로 이겼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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