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 아주 오래 전에 선팬더로 대 언데전빌드를 이 게시판에 써 놓은적 있거든요..지금 리플은 없지만 한번 오크전에 써볼만 해서 올립니다..
일단 기본빌드는 1워1윈드1키메라루스트 패스트테크업 빌드입니다.
제가 예전에 글을 올리고 많은 분들이 증명하셨다 시피
이3개를 멀티하나도 안먹고 돌리는게 가능합니다.
우선 중립영웅 선택과 1워아처의 기본빌드로 나가는데요.
제가 언데전에서 선팬더빌드를 선택했던 건 적 구울의 무력화를 위해서였는데
그게 숫자가 훨 적은 그런트한테 써도 될것 같고, 더구나 헤비아머인 그런트에게 탈론이 약인지라... 함 적어보는 것 입니다.
우선 첫번째 스킬은 드렁큰 헤이즈를 올립니다..
지금은 모르겠지만 (실은 예전에도 잘 몰랐어여,)드렁큰 헤이즈를 쓰면 미쓰확률이 50프론가??어쨋든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미스가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구울과 상대가 가능했고요, 만약 이걸쓴다면 적 오크가 스피드스크롤을 찢으면서 달려오더라도 어느정도 상대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워에서 아처를 쉬지 않고 뽑으면 아처가 그런트보다 숫자가 더 많게 되기때문에 드렁큰하면서 일점사하고 더구나 팬더가 2렙이 되면 브레스오브 화이어란 기술로 적 그런트와 상대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홀업이 되면 윈드1개와 이터니티업을 또 동시에 해 주는데요.
이전에 빌드가 약간 갈리게 됩니다..
홀업이 약 칠십프로 정도 되었을때 돈이 좀 남을수가 있는데요.
이때 돈을 좀더 모았다가(실은 1워 아처면 돈이 남습니다.) 윈드와 이터니티 업을 함과 동시에 세컨영웅을 빨리 합류시키는 것과 돈이 남는대로 멀티를 가져가는경우 두개로 나뉩니다, 어떤 걸 선택하시든 이터니티업을 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겁니다.
이때 세컨영웅은 핏로드를 강추합니다. 드렁큰 헤이즈와 더불어 아울 오브 테러를 같이 쓰면 그런트를 더욱 무력화 시킬 수 있겠죠.
그리고 이터니티 업이 되었을 경우. 팬더의 영웅빨과 핏로드의 보조공격으로 키메라가 2기정도 나올때까지 뻐긴다음 키메라가 뜨면 바로 러쉬를 갑니다.
(그러나 키메라가 뜨는 타이밍이 워낙 빠릅니다. )
이 빌드에서 중요한건 팬더의 영웅렙인데요. 드렁큰 헤이즈를 적절히 이용하면 예전의 비마 광렙못지않은 렙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팬더의 모자라는 공속과 이속을 위해 스피드 부츠1개는 필수구요. 혹시나 마지막 팬더렙이 6렙이 되더라도 궁극스킬은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의외로 좋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드렁큰헤이즈와 브레스오브 화이어를 쓰는게 울편 화력에 훨씬더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노멀티에 1워 1윈드 1키메라 루스트돌리는것 가능하며.
잘만 맞추면 1영웅에 2기의 키메라 ,다수의 아처, 탈론 3~4마리정도를 확보하신다면 이 전략 특유의 나엘50러쉬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픈말....
원래 이빌드는 언데전을 상대로 고안했던 빌드라..오크전에 맞지 않을수 있지만, 뭔가 새로운 해법을 찾기위해서 이전략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태클거시는건 좋지만, 일단 한번 해 보신다음 태클걸어 주세요.
(예를 들어 드렁큰 헤이즈가 아무리 좋다지만 그런트가 스피드스크롤 찢고 달려들면 아처 KIN 이라든지.. 실전 게임에서 사용할때 지형물 잘 사용하고 드렁큰 쓰면 스크롤 찢으나 마납니다.핏로드와 팬더의 덩치가 쪼금 큰걸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