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할짓이 없어...뭔가 잼있는게 없을까 하고 생각했던 저는 키퍼를,..눈물을 머금고 선택했습니다..
뭐 이기든 지든 상관않고 해봤는데..의외로 좋더군요.
우선 나엘대 언데전에 대해 설명드리죠,,(제가 그림띄우고 설명하는 법을 몰라여...태그를 써야 대나?)
우선 언데전 전제빌드는 1워헌트리스와 빠른홀업, 세컨의 추가와 윈드, 키메라루스트빌드라고 할수 있씁니다.
물론, 멀티는 먹지도 않고 3개를 유유히(?)돌리며 상대가 리플을 봤을때 경악을 하게하는,,,(퍽..무슨소리얏!)
우선 키퍼를 뽑으신후 일꾼 견제를 갑니다,.,
이때 일꾼견제에서 중요한 점은 내가 선키퍼!!라는걸 보여주는 겁니다.
뭐,,져도 할말이 있고.(난 키펀데 언데3영웅 콤보에 어케 개기라는거냐..)
이기면 상대 농락이고...
우선 일꾼은 잘하면 한마리정도 잡으실 수 있는데여. 이때 키퍼 겐세이를 본 언데는 일단 구울을 뽑기 시작합니다..
친구한테 물어보니 키퍼를 본순간.. 엠신공을 하고 싶게 만드는 욕구가 샘솟는다고 하더군요. 일단 키퍼란걸 보여주시면서 1워에서 헌트를 뽑으며 홀업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헌트가 한 세기정도 모이면 상대방기지쪽으로 달리죠~
이때 언데드가 울편진영으로 올텐데요.(키퍼를 본이상,..그냥 넘어 갈리 없죠..) 이때 무지막지한 구울 끊어먹기로 최대한 많이 구울을 끊어 먹습니다.(단 1워이므로 헌트를 죽이시면 안대요~)
그리고 홀업이 끝난후 헌트 6~7마리 정도를 끌고 기지 주위의 크립들을 잡기 시작합니다..이때 언데드가 타이밍 러쉬를 할 수 있는데여. 홀업과 동시에 윈드를 올리고 세컨으로 워든을 추가 시켜 주시면서 센티널업그레읻을 합니다. 그럭저럭 이 타이밍은 넘길 수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거는 맨 첨에 구울을 끊어먹기할때 얼마나 많이 머었냐는 겁니다.)
워든이 나오면 이 타이밍도 뭐,,그럭저럭..넘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헌트를 계속 뽑아 주시면서 탈론의 업그레이드를 해주시고 2기정도의 탈론을 보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홀업이 끝날때 쯤 해서 한번쯤 언데드 기지를 찔러 주는대요(이때 병력상황정도는.,,. 헌트는 한 일곱기에서 여덟기 정도, 탈론 두기 정도가 될듯싶넹요.) 이 찌르기는 상대의 체제와 센티널을 띄위기 위한 정도로., 무리한 찌르기는 삼가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구울을 끊어먹으면서 센티널을 뿌리면서 기지쪽으로 일단 후퇴를 합니다.(이때 상대편은 구울 대여섯기와 가고일 세네마리정도...)
그리고 기지에선 홀업이 끝남과 동시에 키메라 루스트를 올려주시고 탈론 마업
과 아처를 뽑아주세요.. 그리고 키메라가 나올때까지 사냥을 해 줍니다,.
그리고...키메라가 2기정도 나오면,.,, 그걸로 러쉬를 가시면 웬만함 끝낼수 있을듯 하네요..
참 그리고 나엘대 나엘전은 상대분이 비마와 아처빌드, 저는 키퍼와 헌트, 로어빌드로 갔는데.. 간신히 이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