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 몇일안되서 글 올려봅니다~~!!
현 솔 래 15 언 하다가 나 로 전양한 투데 이 입니다 ;;
(잡성은그만하시구 ;;)
본론으로 갑니다 .. (ㅇㅇ;;;)
흠;;;
1. 영웅의 선택 ..
대 휴먼전의 영웅은 주로 3 가지 분류로 나눌수 있습니다 ...
하나 : 사냥이 빠르고 광렙이 빠른 영웅 : 비마.. 등등
둘 : 견제쪽이 원할 하거나 속도가 빠른 영웅 : 데몬, 나가 등.
셋 : 죽을 가능성은 높지만 견제 or 스킬 빨(즉 =' 애 ')로 보조가능한 영웅 : 워든 ,팬더 .등
등이 되겠습니다 ...
일단 첫번째의 사냥이 빠르고 광렙이 빠른영웅으로 했을시엔
사냥 모드로 들어가는게 거의 대부분입니다 ...
이럴경우 레벨이 상대방보다 높을경우 3-4 레벨에서 찔러 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
이럴경우 초반 사냥을 원할히 하기위해 원워, 투워 등을 기본적으로 합니다 ...
두번째의 경우 모두 견제성을 띄는 영웅이거나 상대방 영웅킬..
혹은 시간을 끄는 용도로 많이 사용되는 영웅입니다 .
데몬 ,나가등을 이용하여 상대방 경치스틸 ,아템스틸 등을하고
진행을 방해하며 상대방의 찌르기 타이밍을 늦추는 역활을
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런식의 영웅은 거의 스킬이 견제 쪽에 중심이 되는 스킬이
거의 배분 됩니다...
셋째의 경우는 잘죽지만 혹은 속도가 느리지만
강력한 스킬을 위주로하는 영웅 진입니다 ...
일명 "화력 나엘 "
이라고하는 영웅들이라고 할수있습니다 ...
거의 이런경우 원영웅 혹은 투영웅을하시는경우가 많고
초반에 몇번의 견제후 사냥을 통해 광랩을 들어가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2. 유닛 조합 ...
유닛 조합의 경우 첫째의 경우에는 워 유닛후 로어가 있겟고
빠른 레벨업을 통해 초반에 승부를 보는 투워 빌드가 많이 있겟다고
볼수 있겟습니다 ...
이럴경우 초반에 승부를 못보게되면 상대의 고테크 유닛에 밀려
(소서 ,프리 , 모탈팀 등등 .. )
버리는 수가 종종 있습니다 .....
초반에 승기를 잡기 자신이 없다면 안전한 " 동농 " 테크를 구사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의 경우에 많이 나올수 있는 유닛조합이 ...
로어에서나오는 동농과 원워 후에 동농으로 넘어가는경우가
많습니다 ...
원워 에서 상대방 견제를 위한 "헌트리스 " 를 뽑아주어 견제를 하다가
로어테크로 넘어가는방법과 "아처" 뽑아 사냥을 따로하면서 견제하는방법
그리고 노워로써 프텍이나 영웅 둘의 화력만으로 버티다가
동농으로 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부분 대 휴먼전에서는 워 하나 쯤 지어주는게 좋다고 사려 됩니다 ...
괜히 배째라 노워 했다가 타워 당하면 바로 채팅창에 gg 라는 글씨를
써너어야 할껍니다 .. (아니면 알터 큐큐 를 누르겟죠 ..)
이럴경우 견제 쪽이 중심이 많이 되기때문에 거의 사냥보다는
상대 뒷치기 아템 스틸 경치 스틸이 주 목적이 되겠습니다...
세번째의 경우 가장 우선적으로 되는게 견제 후 사냥
사냥 후 찌르기가 되겠습니다..
견제후 사냥이란것은 영웅들의 강력한스킬을이용하여 견제를 한후에
사냥을 들어가 상대방 찌르기 타이밍을 잡겟다는것이고..
사냥후 견제라는것은
처음부터 광랩을 마음먹고 상대방 이 약할 타이밍 (매지컬 , 고테크유닛 )추가타이밍에
찔러 테크를 휘벼놓겟다는 것이 되겠습니다...
3. 멀티 타이밍 ...
첫번째의 경우 멀티타이밍은 사냥 쪽으로 많이 잡기 때문에
사냥을 중간정도할시에 금광쪽에 위습을 붙여서 찌르기타이밍에 짓거나
아니면 바로 짓고 들어가거나 지은다음 유닛을 모아서 들어가는경우가
많습니다...
영웅선택이 사냥 쪽에 되어있기때문에 멀티 하나쯤 하는건 간단하실껍니다 ...
게다가 비마 같은 영웅들은 소환물 스킬때문에 적은 유닛으로도 사냥을 할수
있끼때문에 남는돈으로 멀티를하는건 충분히 가능합니다....
두번째의경우 견제성이라서 멀티를 초반에 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투영웅만으론 멀티 지역을 잡기 왠만 큼 힘들기 때문이죠 ...
그때문에 워 등을 지어 사냥을 하거나 트리를 금광주위에지어 몸빵을 시킴과 동시에 영웅으로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
두번째의 경우 유닛 조합이 갖춰진 후반 쯔음에 금광쪽을 사냥하셔셔
위습을 붙여 짓거나
찌르기타이밍에 짓는것이 가장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세번째의 경우 견제 ,사냥 마음대로 할수 있기때문에
멀티를 초반에 가주가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만...
워유닛을 잘안쓰고 바로 로어로 넘어갈경우
두번째와 비슷한 상황이기때문에 사냥보단 견제에 치중할수밖에
없기때문에 로어유닛이 거의 갖춰질쯤
(바로 상대방 찌르기후에... 막고나서...)
등이 되겠습니다...
솔직히 이럴경우 영웅이 약하지만 강력한 화력으로 상대방 유닛을 밀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잘죽기때문에 컨트롤 잘해야하는것도
이 영웅진의 단점이 겟죠 ...
이정도 써봅니다...
하긴 나엘 잘못하는 15 '허접' 이 이런글올린다고 욕하실분이 계신다한들 ././.
올리는건 제 "마음 " 입니다 ㅡ...
흠.. .초보들에게 도움이 되셧길빕니다...
클랜홈피 :clancookie.wo.to
많이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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