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까치라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 써보는데요..... 아무래도 글이 허접한 점이 많을 수 있을겁니다... 그래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네여....
너무 심한 태클은 사절입니다
1. 최대한 가까이 그러나 너무 붙지는 마세요
2:2기 때문에 서로 사냥간 사이에 상대편이 본진으로 난입한다면 상당히 난감
한 상황이 발생합니다(병력도 2배이기 때문에 건물 깨지는 속도도 2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병력이 압도적 차이가 나지 않는 이상은 두명이 같이 가까이 붙
어 다니는게 기본입니다. 하지만 둘다 포탈을 타는 것은 비추천입니다.
전에 상대팀이 휴먼 본진에서 포탈타고 떨어지는 것을 보았는데, 그 님이 심시
티를 너무 잘 하시는 바람에 반대로 그 두님의 병력이 건물사이에 끼어버렸습
니다 그래서 그 병력은 공성병기에 몽땅 녹아버려야 했습니다.....
이럴일은 적지만 생기지 않으리라는 보장은 없으므로 둘이 동시에 포탈 타는
것은 비추입니다
2. 영웅을 뺄 때에는 피가 3분의 1정도가 적당합니다
쉽게 생각해서 모든 마법을 2대 연속으로 맞는다고 생각하면 빠르실 겁니다.
그러므로 1:1보다 2배 빨리 죽습니다(2:2에서는 뭐든지 1:1보다 2배입니다)
1:1보다 피를 좀더 많이 남겨놓으세요...
3.영웅은 오라영웅 혹은 카운터 영웅이 적당합니다
이건 제가 왈가왈부할게 아니지만 영웅 선택은 견제용 영웅인 데몬이나 키퍼,
혹은 오라형 영웅인 프리스티스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데여, 데몬을 추천하
는 이유는 마나번과 기동성을 이용해서 상대의 마법을 봉쇄하고 견제할수 있
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키퍼역시 견제 영웅이지요 프문 같은 경우는 동맹이 휴
먼 같으면 라지컬로 갈 가능성이 높은데 이때 트루샷은 큰 위력을 발휘합니
다(나엘의 대부분이 레인지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4. 팀전만큼 공성병기가 위력을 발휘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1:1 같은 경우에도 언아머에 공성병기가 갈기면 녹는 경우가 있는데, 팀전 같
은 경우는 그 경우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트메나 놀우드 골목에서
교전이 일어날 경우에 4명이 동시에 싸울 경우 밀리유닛은 앞줄만 싸우고
레인지 유닛도 자리 잡을려고 버벅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공성병기
가 한꺼번에 쏘면 대미지를 그대로 입을 수 밖에 없는 것이지요
허접하지만 잘 보아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