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올린지 얼마되지않아서 이렇게 다시 올립니다.
투리버라서 트위스트처럼 타워러쉬는 못했고요
선와든으로 꾸준히 아크메이지의 사냥을 방해합니다.
운좋으면 경험치 스틸도 노릴 수 있습니다.(데스코일처럼요)
그러면서 풋맨에게 쉐도우스트라이크를 날려주고 빠지는식으로
플레이를 해주시면서 아크메이지의2레벨까지의 레벨업을 방해하는식입니다.
그러면서 2워에서 헌트리스를 모아주는플레이는 아래의 리플과같습니다.
하지만 여긴 투리버 즉, 사냥코스가 어렵기때문에(견제때문에도그렇고)
그리고 제가 비스트마스터가 아닌점을 간과해서
아쳐를 많이섞어주었습니다.
1레벨와든 5~8헌트 가모인다면 3위습을 동반해서
또 타워러쉬를 갑니다.
이때 상대방에게 걸리지않으면서 상대방에 건물에 닿는 사정거리를 재는것도
신중하게 해야하는 플레이이며 그럴수가 없다면 타워를 짓는동안에
와든 으로 괴롭혀주다가 와든을 잡으려고 따라온다면 하이드하던
헌트리스들이 덮쳐준다면 풋맨아크메이지는 다시 뒤로 빠집니다.
이런식으로 타워완성타이밍을 벌어주시고요
타워가 완성될때까지는 대게 헌트리스만 추가해주시다가
완성이되려고 할때부터는 아쳐만 꾸준히 생산해줍니다.
저 같은경우는 공1업을 눌렀던걸로 생각됩니다.
그런이후에 타워러쉬가 먹혔다면 에이지를 올리면서
문웰을 지어가며 꾸준히 꾸준히 아쳐를 뽑아갑니다.
와든의 아슬아슬한 플레이로 쉐도우스트라이크를 날리며 헌트로
조금씩 갈아먹는 플레이를 하시면서 안정됬다 싶으면
와든은 본진에서 문웰을 먹고옵니다.
이 타이밍에 상대편은 모탈팀을 뽑는다면 이제 와든의 능력을 보여주십시오.
전병력으로 조금 무리하겠다 싶지만 모탈팀을 잡아줍니다.
처음으로 나온 모탈팀이 잡히지 않는다면 조금 난감합니다.
그리고 어느새 아쳐의수는8~10 헌트리스는 3~4기정도로 줄었을것을
예상합니다.
그리고는 키퍼를 눌러주시고 윈드를2개지어주시면서 아처의 사정거리업을
눌러줍니다.
제가 초반에 아쳐를 꾸준히 추가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인데요.
휴먼이 꾹참고있다가 한방뚫고 나올때 밀릴지도 모르기때문에
히포라이더가 아쳐를 태울수있도록 해주는것이지요.
그게 뚤릴타이밍이라면
이미 그게 업글완료거나 업글중일것입니다.
히포의숫자는2~3기?
그리고는 2~3기의 히포에 아쳐를 태우신후에 금광쪽견제를 하시면서
확장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아니면 계속되는 히포의추가로인하여 히포아쳐6기정도가 모인다면
지상군의 아쳐+헌트와 히포아쳐+와든+키퍼조합으로 밀어낼수있습니다.
키퍼를 뽑는 이유는 설명을 안드렸는데...
데몬이나 프리시티스오브더 문보다 그 상황에서는 더좋다고 생각이들어서이죠.
프리스트가 있다면 와든으로 잡지않는이상 소환물 비추천이고요
인탱글로 한마리씩 매직컬갈아먹는 플레이가 좋다고봅니다
와든이 한마리 키퍼가 한마리 꽤나 스킬샷을 맞은후 와든의 팬 오브나이프면
그대로 다이하는 매직컬유닛들.
이렇게 해서 대략 설명은 끝났는데요
저는 그 타이밍에 끝냈기때문에
2윈드만 올리고 히포를 추가하지못했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