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선워든에 빠져서 열심히 선워든을 하고 있는 나엘유저입니다..
솔직히 제 실력은 별로이지만.. 카오스를 통한 영웅 컨트롤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고 자부하는데요..
레더는 오리지날 이후로 한번도 해보지 않았지만.. 친구가 사용하는 선워든에 반해서 레더를 시작했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밑에분은 블링크보다 팬이 더 좋다고 하시는데요.. 저는 블링크와 쉐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물론 갠전용이지만요..
일단 금광에 위습 4마리 넣으시고.. 한마리는 알타.. 그후 나오는 위습은 문웰을 지어주시고요.. 다음에 나오는 위습은 금광입니다.. 글구 인구수 19될때까지 위습을 뽑습니다..(영웅포함이에요..) 글구 문웰 다 짓고 나오는 위습은 정찰입니다..ㅋㅋ 물론 나무 160까지 모으신후에 헌터스 홀과 워를 동시에 만듭니다..
일단 워든이 나오면 쉐스를 올리고 정찰로 찾은 적진에 바로 달립니다.. 이때 나나전이라면 위습을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상대편이 저보다 더 컨트롤을 잘한다면 견제가 쉽지는 않겠지만요..ㅋㅋ
일단 워든으로 2대 때린후에 쉐스를 써줍니다.. 그럼 위습은 그냥 뷁~~ㅋㅋ
글고 인구수 19까지 위습을 뽑았는데.. 나무 40이 되면 문웰을 차근차근 지어주십시요.. 헌트 나오는데 지장이 없게 말입니다..ㅋㅋ
글구 홀업할 나무가 모이면 바로 홀업을..ㅋㅋ
그리고 나서 로어를 두개 지어주십니다.. 그때까지 나온 헌트로 견제와 사냥을 동시에 해주시고요..
워든에 스킬찍는 법이 다양하지만 저는 블링크와 쉐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1랩에 쉐스 2랩에 블링크 이런순으로요.. 밑에분에 글을 올렸을때 팬도 찍는게 좋다고 햇지만.. 저는 이것을 더 좋아합니다..ㅋㅋ
홀업후 로어를 두개 지을동안 헌트가 대략 8마리 정도 모였을겁니다..
열심히 견제와 사냥을 동시에 해주십시요.. 물론 컨트롤이 되야하지만.. 이정도는 열심히 혼자서 연습하다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ㅋㅋ
로어가 완성되면 바로 드라 4마리를 뽑습니다.. 물론 두마리씩 나누어서요..
글구 곰과 드라 업글을 동시에 해줍니다.. 물론 드라 4마리 뽑으면서 홀업도 해주시고요..
그럼 곰과 드라 업글 끝났을때.. 홀업이 되었을겁니다..ㅋㅋ
그럼 바로 곰 업을과 동시에.. 곰을 뽑아주세요.. 탈론이 좋다고 하시는 분도 많은데.. 저는 오크전 아님 거의 사용을 안합니다..ㅋㅋ 제가 이상한 건지도 모르죠..
그리고 곰을 사용하면 곰 2마리 빼고는 항상 변신을 해놓습니다.. 두마리는 피 주는 용이고 나머지 곰들은 몸빵용입니다..
헌트와 곰이 몸빵을 하는동안 드라가 열심히 독뎀을 때립니다.. 근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워든의 컨트롤입니다.. 워든은 랩이 대략 상대방 보다 1이상은 높아야 좋으므로.. 세컨은 거의 비추천입니다.. 필요한 상황 아니면 안뽑죠.. 필요하다면 팬더를 강추합니다.. 물론 생각이 다른 분들도 많겠지만요..ㅋㅋ
대략 이렇게 하시다 보면 워든이 랩 4가 되었을텐데.. 이때가 워든이 가장 쎄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워든과 헌트와 드라와 곰을 데꾸 적진으로 달려가서 팡팡..
근데 워든은 뒤에서 따라오다가 영웅을 목표로 잡습니다.. 물론 곰도 뽑으면서 2:1 비율로 드라도 뽑아주세요.. 글구 드라랑 곰은 부대를 따로 지정해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드라로 영웅을 강제어택하고.. 워든으로 쉐스를 씁니다..그럼 이속과 함께 피가 많이 달아있을텐데요.. 그럼 워든가 드라로 열심히 때립니다.. 물론 무포와 힐포와 마포(마나포션)은 필수입니다.. 그럼 영웅이 녹습니다..ㅋㅋ 필자의 경우는..ㅋㅋ
그럼 영웅을 잡앗으면 워든으로 일명 짤라먹기를 합니다.. 상대편 유닛을요.. 그럼 어느 순간에 gg를 받아 내실수 잇습니다..
아직 허접한 글이었지만.. 끝까지 읽어주신분들꼐 감사들이며.. 부족한 부분은 리플을 많이 달아주셨스면 합니다..^^
워든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밑에 워든가는 좀 다른.. 영킬과 견제를 위한 워든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