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팀플은 1:1 과 같이 전략이 난무하는것도 아니고 3:3 처럼 기본기 충실 도 아닌 전략과 기본기가 서로 섞여 있는 모습을 종종 볼수있는데요
2;2 랜팀의 필살을. 일단 머니머니해도 호흡인것 같습니다.
2:2 랜팀 이 서치되면 렙을 봐서 일단 예의상 렙이 저보다 높은 님의 지시를 받아야 하겟죠. 멋도 모르고 자기 잘낫다고 개인플레이 할때에는 Gg 치기 쉽상입니다.
또. 중요한 기본기에서 테크닉의 전환이 매꾸러워야 한다는 점입니다.
모든 종족이든 기본유닛(그런트,풋맨,핀드(구울),헌트(아쳐))를 잘 쓰면서 상대에게 적절한 피해를 주면서 조금 씩 테크를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랜팀을 하다보면 오크님들이 선블마 우방갑니다... 라고 하는 말이있는데 오히려 팀플에서는 타워를 짓다보면 테크가 상대보다 늦어지는 수가있습니다. 그러므로 타워를 믿기 보다는 같은편의 헬프와 자신의 능력과 컨트롤을 믿으면 기본유닛에서 적절히 테크를 타는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 가장중요한 리더쉽입니다.
팀플에서는 한명의 리더를 주축으로 전략을 구성하는게 조은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채팅을 많이 해야합니다. 상대편이 말을 많이 한다고 싫어 할게 아니라 그말을 믿고 상대의 판단을 믿으며 자신이 리더가 되지 않을꺼라면 상대를 끝까지 밎어주는게 최소한 팀플의 예의인것 같습니다..
2:2 팀플은 전략과 팀플의 적절한 조합인 관계로..
솔로나 3:3 팀플 보다 더욱더 흥미진진 하다고 볼수있죠. ...
p.s 예의상 Gg는 치고 나갑시다....
p.s 자신의 실력이 딸린다고 생각하면 배짱으로 나가는것이 아닌 상대를 최대한 믿어 줍시다..
그럼 오늘도 모둔 즐워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