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이라기도 머하고 글로 적는것도 점 머해서.. 제가경험으로 느낀것만 토대로 적겠습니다..
나엘전 전략인 풋지컬을 말하고싶은데여..
먼저 풋맨은 나엘전만큼은 중후반에도... 적이 스카이가 아닌이상 충분한 효율성을 가진 유닛이라고 생각합니다..
풋맨의 디펜드 효율성 가히 최고죠 일단 유닛끼리 전면전은 아처 드라는 디펜풋맨한테 밀리수빡에없져.. 문제는 초반 헌트가는 나엘인데.. 풋맨으로 잘버티시고 매지컬들만 추가하면 커버할수 있습니다.. 곰하고풋맨은 서로 100프로 뎀쥐씩 주기땜에 소서리스의 슬로우와 풋맨다수와 프리스트힐과 세컨 나가 콜드에로우를 조합하면 풋맨은 다살아남고 곰은 조금씩 녹겠져...
여기서 주의하실점은 투생텀풋지컬 가기전에 풋맨을 꾸준히 뽑으시면서 최대한 투생텀을 빨리 올리셔야 하느거구요.. 세컨 나가뽑자마자 풋맨 8기정도랑 무조건 찌르는겁니다.. 그리고 알트키 신공으로 풋맨 피 3분으1이상 깍이면 본진으로 뺴주시구용..
전투시는 풋맨 스펠만 뒤로빠지면서 프리힐 받으면서 싸우는거구용.. 라지컬은 점사로 잡지만 풋지컬은 어택땅에 휴먼물량유닛을 최대한 살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풋맨들이 밀리유닛이다보니 점사하기도 쉽지않구요...
그리궁 소서를 4기 5기 넘게 보유하시면 좋구용 프리 소서 비율은 1:1 정도로 맞춰 주시느게 좋아여..
이런글을 처음쓰다보니 허접한점이 넘많음...
풋지컬에대해 지적점 해주시면 좋겠구요 좋은 의견 남겨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