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핀드만을 연구하고 노가다를 서슴지 않는 Ongbak90입니다.
http://war2.playxp.com/?board=newbie&page=1&uid=1225(연구의 결과)
하나 뿐인 팁이지만 한국에 많디 많은(구울보단 적겠지만) 핀드 유저분들을 위해서 써 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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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초반에 데나&핀드로 사냥할 때(해골은 선택사항), 크립을 무조건 1.4하지는 말고
크립의 체력에 맞춰서 유동적으로 타겟을 바꿔주자.
Ex) 최대 체력은 200인데 현재 남은 체력은 25이고 데나에게 한 대 맞으면 죽을 때, 데나&핀드로 그 크립을 무조건적으로 1.4하지는 말고 마무리는 데나에게 맡기고
핀드(&해골)는 다른 크립을 공격해 주자.
그리고 그 지역의 사냥을 마무리할 때, 마지막 남은 크립을 1.4하지 말고
데나와 1:1시키거나 해골로 마무리해주고
나머지는 다른 사냥지역으로 가 주자.
※데나는 이동속도가 빠르고 해골은 시한부 생명이어서(지속시간) 마무리를 시키는 것이다.
적과 붙을 때만 기동성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사냥할 때도 기동성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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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사냥시간이 초 단위로 절약이 됩니다. (미묘한 차이로)
사실 미묘한 시간차로 사냥을 그르치는 경우가 있는데(견제로 인해)
그 시간차를 위의 사냥법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P s : 위의 팁 내용의 양을 줄일 수 없을까요? (글자수 줄이기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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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너스!
(79) 상대가 비마나 파로, 아크메이지 같은 소환수를 사용하는 영웅일 때,
디스트로이어만 적진으로 데려가서 소환수나 마법에 걸린 유닛에게 '디바우어 매직'만을 걸어주고 도망가자.
소환물(이미 소환해버린)을 먹어주면 디스의 체력&마나도 회복될 뿐더러 소환물이 죽는다면 경험치로 승화시킬 수도 있다.
※끊어먹히지 않도록 조심하면 디스를 살려서 돌아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