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영웅은 워든으로 합니다. 데몬이 대세이고, 마나번이라는 스킬이 정말 좋기는 하지만, 저의 전략의 키포인트는 무한 영웅 킬이기 때문에 선워든으로 끝까지 합니다 -_-;;
그리고 아처를 끊기지 않고 지속적으로 모아주는 것이 전체 운영중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반드시 오크가 사냥을 할때 견제를 오는데요, 블마가 왔을 경우를 대비해서 최대한 빨리 상점을 짓는것이 좋습니다. 블마가 올때가 가장 사냥하기 힘든데요, 컨트롤로 블마 일점사 하면서 견제 못오도록 블마 피를 바닥으로 만드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할수 있죠.
홀업되면 바로 2윈드를 짓습니다. 만약에 가능한 지역이 있다면 1윈드는 숨겨서 짓는게 좋습니다. 아처 탈론으로 보일수 있게 말이죠. 리플레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대방 선영웅이 파시어일 경우에는 정말로 운영하기가 편합니다. 파시어만 막 패면 되니까요 -_-;;
홀업이후에 워든이 3랩이 되있는 상태라면 사냥보다는 레이더 나오기 전까지 상대방 견제를 가는게 좋습니다. 최대한 병력이나 영웅피를 줄여서 히포타이밍을 극대화하기 위해서죠.
크게 견제를 받거나 아처가 심하게 끊기지 않았다면 히포가 9기정도 모입니다. 50유지비를 유지하면서 말이죠.
보통은 히포 버로우 견제를 가는데, 리플레이의 경우는 밖에서 싸웠네요^^
그리고 워든의 경우는 블링크,쉐스를 찍어서 영웅 일점사와 레이더로 그물에 걸려 일점사 당할 경우를 대비합니다.
흠....일단 베틀넷에서는 왠만한 경우 거의 먹히고 승률은 대략 70%이상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혹시나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그럼 즐겜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