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0판중 7판 정도를 이기고 있는 전략인데요..
리플은 미처 저장을 못해서 양해 드립니다 ;
보통 팀플에서 언데드는 2크립트 핀드를 통해서 뒤에서 막강한 화력을 제공
해주죠.. 그리고 데나를 통해서 극강의 생존률과 기동성을 살리는데요..
저는 팀플에서 데나는 그렇게 쓸모 있는 영웅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선 크립트 로드를 씁니다
선 크립트 로드를 쓰는 이유는 비틀을 통한 광사냥 및 막강한 몸빵이
있기 때문이죠
같은 팀은 개인적으로 나엘, 혹은 오크가 좋더군요(선 영웅 프문, 칩튼)
같은 팀이 칩튼을 했을 경우 기동성을 살리면서 워 스텀프로 빼는 유닛들
멈추게 함으로써 다 잡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프문을 했을 경우 헌트리스와 핀드 둘다 오라빨을 받는 이점이 있습니다.
(초반 2워 헌트 , 2배럭 그런트..)
흠; 잠시 다른 말을 했는데요 기본적으로 핀드 빌드를 써줍니다.
크립트 로드 나오고 비틀 뽑고 있을 때 핀드 3기가 됩니다.
이 때 금 200 모으셔서 크립트를 더 지어주시고.. 비틀 3기와 해골 2기,
그리고 핀드 3기로 바로 주황색 사냥터로 갑니다. (트메 같은 경우는
같은 진형 옆에 껴있는 멀티 지역을 사냥합니다. 사냥 할 때의 팁은
비틀을 오토로 켜놓지 마시고 해골완드를 최대한 활용하고, 레벨 3짜리
오우거 같은 약한 크립부터 사냥합니다. 다 알고 있는건가 =_=;;)
멀티 지역 사냥하시면 바로 2렙이 가능하고(스파이크드 캐러페이스를 찍어줍
니다.)
, 그 상태에서 바로 용병 상점
있는 골렘 지역으로 가셔서 잡으면 2렙에서 경험치 10정도 남습니다.
도중에 견제오면 어떻게 하냐고 물으실 수 도 있으실텐데.. 도중에 크립트
로드 이동하는것만 보이지 않으면 왠만하면 알아 채릴수 없습니다..
한마디로 외계인 사냥이기 때문이죠
그렇게 레벨 3이 되시면 비틀 2렙이 되고 피 275에 대미지 16-18이라는
막강한 소환물이 됩니다. (거의 구울 한기에 필적하는..) 소환시간도 없어
관리하기 편하고 마나 35밖에 안들어서 부담도 덜합니다.
이 때 핀드가 8기 정도 모이는데요 이 때가 위 시계에서 밤이 반정도하고
쪼금 지나게 된 타이밍 입니다. 바로 찌르기 들어갑니다 (왠만하면 테크 타는
곳으로..그리고 이때 홀업을 합니다 ) 둘다 테크라면 휴먼>오크>언데>나엘
이정도로 순서를 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같은 팀 칩튼이나 프문이 열심히 사냥을 했어도 2렙
정도가 됩니다. 칩튼은 오라가 있으니 기동성이 살아나는 때죠.
여하튼 찌르기를 들어가면 처음부터 테크를 탔다고 가정하면
세컨 영웅이 나온지 별로 안되고, 2tier 유닛들이 막 생산 하고 있을 때입니다.
이 때 비틀 5기는 유닛 하나들 하나들에 필적하기 때문에 충분히 몸빵 가능하
죠. 이 때의 교전이 성공이 잘됬다면 크립트 로드는 5렙, 아니어도 최소한
4렙이 됩니다.. 그리고 막강한 대미지를 입히고요.
교전이 끝나면 홀업이 거의 끝나는데.. 세컨은 상대에 따라 다릅니다.
상대 공격 타입이 크립트 로드한테 공격을 많이 쏟아 부을 때는 데나를,
아쳐 같은 피 적지만 강한 화력을 제공하는 원거리가 많을 때는
핏로드의 레인 오브 파이어를, 아니면 근접이 많을 때에는 하울 오브
테러를 사용하면 왠만한 밀리 유닛들은 비틀 데미지와 비슷해지죠.)
그 다음은 전략이 많이 달라 질수 있습니다.
비록 늦은 타이밍이지만 2슬래터 디스를 돌리셔도 좋고 매지컬로 가도
유용합니다 ^-^; 아니면 그냥 2크립트 핀드로 계속 미시다가 크립트 로드
6렙되면.. 거의 끝나죠)
이상 저의 허접한 전략이었습니다..
p.s 심한 욕은 정신 건강에 해로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