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핀드만을 연구하는 Ongbak90입니다.
제가 비록 선크로유저는 아니지만 이론으로나마 알고있는 것을 써보려고 합니다.
많디 많은 선크로 핀드유저들에게 많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1. 상대가 디스펠러 위주여서 비틀이 힘을 쓸 수 없다면, 임페일 위주로 리트레이닝하는 것도 고려해보자. (안정성을 위해서 나머지는 가시갑옷으로)
참고로 리트레이닝하면 소환된 비틀은 제거된다.
2. 2레벨 이상의 비틀을 상대방 멀티자리에 놔둘 때, 건물을 지을 만한 자리에 놓고 버로우를 시키자.
이러면 멀티 타이밍을 늦출 수 있다. (vs 휴, 오)
참고로 "문글레이브"같은 상점이 없는 맵에서는 대박이다.
물론 쉐이드로도 가능하다.
3. 사냥할 때 크로가 3렙이 아니어서 1레벨 비틀만을 소환할 수 있다면
그 때는 비틀보다는 '해골완드'로 해골을 소환해주자.
그게 사실상 효율적이다. (마나관리 잘 하면 뽑아도 좋다.)
4. 크로의 스킬 구성이 "비틀, 가시갑옷"이면 비틀을 오토캐스팅해도 되지만
"임페일, 비틀"이라면 되도록이면 오토캐스팅을 풀어주자.
그러면 비틀을 뽑겠답시고, 중요한 순간에 임페일을 쓰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
5. 트메에서의 3영웅 체제(데나, 리치, 크로)일 때 스타팅을 털어서 '다크니스 오브'를 얻는다면 오브문제로 약간의 고민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 때 '커럽션 오브'는 리치가 쓰도록 놔두고, '다크니스 오브'는 크로에게 주도록 하자.
6. 크로에게도 신발을 신겨주자.
발이 빨라지면 '대박임페일'을 시전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기도 수월해질테니까.
7. 비틀이 있다고 할지라도 해골완드는 필수품이다. (다레의 미니언이 있더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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