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카이계열 유닛을 상대할 때는 웹을 걸고 뒤로 빠져주는 기술을 사용해서 맞서주는 것이 좋다.
공중유닛은 웹에 걸리면 이동을 못 하게 된다.
즉, 사정거리 밖으로 빠져서 싸우면 그 유닛들은 전투에 빠지는 것과 다름이 없게 된다.
(2) 스카이계열 크립을 사냥할 때는 웹만 걸고 빠져도 유인사냥이 성립된다.
(드래곤계열 지역을 사냥할 때)
(3) 웹은 12초이지만 시야공유의 기능도 있다.
즉, 포탈을 탄 이후의 짧은 상황을 볼 수 있다.
(4) 핀드&디스(프웜)으로 가고일(히포그리프)을 상대할 때
웹을 걸고 빠져줘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그 공중유닛들은 땅바닥에서도 공중을 공격하니까. (빠져주면 지상공격밖에 못 한다.)
(5) 웹을 수시로 확인해서 오토캐스트해 주어야 한다.
(6) 제플린에 웹(핀드)이나 인스네어(라이더, 일부 용병)를 걸면, 그 제플린 안에 있는 유닛은 내리지 못 한다. (현기증은 없다)
(7) 핀드와 공중유닛을 같이 사용한다면, 웹을 무조건 개발해주도록 하자.
언젠가는 공대공 유닛을 뽑게 될테니까(상대방이)
(8) 나엘의 히포그리프 라이더는 웹에 걸리게 되면 분리하지 못 한다.
(9) 언언전에서 핀드&매지컬(또는 선다레 핀드)을 쓸 때, 상대가 디스로 응수한다면, 디스에게 웹을 걸고 빠져서 싸우는 것도 좋다. (디바우어의 사정거리 밖에서)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사정거리 밖의 유닛은 디스펠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