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천천지지
작성일 2005-12-18 18:50:14 KST 조회 3,485
제목
-대 언데전 매스 레이더-
선블마로 일단 계속 본진 견제 해줍니다. [노배랙]

될수 있으면 홀업전에 워밀 지어서

티워를 적접히 지어줍니다.



블마가 죽지 않을 정도로만 견제 하는데

초반 포인트는 상점이랑 지구랏 추가적으로

못짓게 블마로 계속 패 놓는

겁니다. 시간 좀 지나면 텔포도 구비해서 본진 깊숙히가서

애콜 패다가

텔포타는 것도 좋습니다.

[상점이 없으면 해골 막대기를 구입 못하기 때문에

사냥이 느려집니다.]

어디까지나 타켓1순위는 애콜이 아니라 상점과 지구랏 입니다.



경험치 못 얻어도 상관없습니다.

중요한건 홀업 후입니다


2 비스를 올리고 레이더만 뽑습니다.

[제플린을 생산할수 있는 상점 이 있다면

언데가 눈치 못 채게 비스터리를안에 지어서,

재플린 레이더 드랍도 좋습니다.]


물론 홀업될떄부터 워밀 지어서 레이더 다수 갖춰지면 공2업만들어

줍시다.


이 타이밍이면 언데가 리치 나와서 계속 한창 사냥 열올릴

타이밍이나 블마의 견제로 데나는 많이 해야

고작 2렙입니다.

물론 리치는 1렙이구요.



레이더로 인구수 50까지 채우고,[칩튼은 선택사양]

프텍1장이랑 힐스 1장 사서 테러 들어갑니다.

물론 블마로 언데가 사냥 나간지 어느 정도 시간이

됐을때, 오크는 적 본진으로 스스 찢고 들어옵니다.

먼저 홀 오브 더 데드, 혹은 블랙 시타델을

일점사 해줍니다.


애콜들이 고치러 오면 인스네어 걸어줍니다

어차피 레이더가 10기가 넘기 때문데

인스네어 남발해도 됩니다.


그럼 언데는 사냥 중이기 때문에

포탈을 탈수 밖에 없습니다.


왜 가까운 사냥터일수도 있는데

직접 걸어 오지 않냐구요?



걸어 혹은 뛰어 오다간

본진 다 털리고 적 병력은 포탈탄 뒤입니다.


상대가 포탈 타게 하는것도 포탈 낭비 하기 위해서 입니다.

적이 포탈을 탔으면 곧바로 프로텍션 스크롤 찢어줍니다


데나 리치의 렙이 낮기 때문에 레이더도 쉽게 안죽습니다.


[만약 상대가 레이더인것을 알고 굴을 추가해 준다면

포탈 타자 마자 인스네어 신공을..]


그리고 레이더 체력이 많이 줄었다 싶으면 힐스 한장 찢어주는 센스

[본진 꺠질떄까지 꼐속 팹니다, 레이더 1~2기 정도는 잃더라도]



여기에 칲튼이 포함되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홀업후 사냥으로 경험치 몰아줄 필요도 없습니다.


1레벨 워스톰프 찍고 레이더가 언데드 본진 날리는중에


포탈타고온 언데드 병력에게 가서 워스톰프를 써줍니다.

이러는 사이에 10기의 레이더들은 2방정도는 더 날릴수 있습니다.


물론 칩튼이 1렙이므로 무포랑 힐포는 챙겨주는 센스!



이런식이라면 언데 본진 날라갈수 밖에 없습니다.


심한경우 레이더가 3기 쯤 잡히더라도 언데 본진은 날아가게 되있


습니다.



본진 테러 끝나면 유유히 포탈 타고 돌아갑니다.


체력 떨어진 레이더들 회복해주고 [체력의 샘이 있으면 좋음]

다시 50까지 모으고 아템들을 구비합니다.





적이 이 타이밍에 디스 막 나올려는 타이밍이었다면

대박입니다.


그리고 또 테러 와서 지구랏 부실까바 사냥도 못나갑니다.


그 사이에 우리의 블마는[칩튼도 있다면 같이]사냥을

합니다.

돈이 남는 다면 포트를 가도 좋지만, 안가는 것이 더 절약됩니다.


그리고 무한 멀티를 합니다!!!!


멀티 타워 도배후 타우렌을 만들건, 뱃라를 만들건 맘임니다.



네크로 폴리스가 완성 되고도 언데는 고 tier 유닛을 뽑기위해

블랙 시타델까지 가야 하는데 이거 시간 엄청 걸립니다.


그후에 인구수 꽉꽉 채워서 들어가면 끝 입니다.


물론 그후에도 레이더는 적병력 뒤로 가서 건물만 부수고,


본대의 아군 고 Tier 병력들은 적 본대와 밀고 당기기를 합니다





이 전략에서 위험한 타이밍이 있다면 극초반과


레이더 모아지는 타이밍입니다[ 리치가 추가 됐을때]



극초반에 언데가

오크가 세컨으로 광렙할려는 줄알고, 노배랙 확안하고

데나 2렙 만들고

찌르기 들어옵니다. 하지만 적접한 타워 몇개로

잘 막아줍니다.[무책임]


홀업후에 찌르기 올떄는 정말 대책없습니다.


이때 레이더 괜히 얼쩡 거리다 잡아 먹히지 말고

미리 비스터리 웨이 포인트를 멀리 지정해줍시다.


[이 러쉬도 알아서 잘 막아야 합니다.]

물론 이 타이밍만 견디면 상대 본진 건물은 깨지기만 기다리고 있습니

다.



중요한게 있다면 테러중에 상대 영웅이 빨피라도 죽이려는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레이더가 상대영웅에 인스네어 날리는 시간도 본진 테러에 아까웁니

다. [상대 병력이 포탈 탄후론]


이상입니다. 방금 이걸로 두판 이기고 왔습니다.


상대가 본진깨지고 아군으로 마지막 공격을 와도

굴이 아닌 이상 핀드는 레이더에게 서로 상성이 안되므로

서로 안죽습니다. 물론 2렙데나와 1렙리치가 있을테지만.

병력 이 죽어날수록 이득이 되는건 자원 수급이 되는 오크입니다.


레이더 1~2기 쯤 끊겨도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리치까지 생산했기때문에 교전시 데나가 받는 경험치는 줄어들죠

데나3렙안만들어 주는게 또 하나의 포인트 입니다.

그리고 상대가 세컨 크로를 생산했을때가

본진 테러 가장 힙듭니다. 그놈의 임페일 떄문에..

-이상입니다-




p.s.근데 이상하게 제 집에선 리플첨가가 안되는 군요.

계속 회원로그인이 필요하다고 나오니... 로그인 했는데,, 쩝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