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이 되려는지 모르겠지만 가끔 해보는 꽁수로 엘프의 타워링 유도입니다 ;; 제가 29랩인데 비슷한 랩대에는 먹히더군요.
2윈드 메스 탈런을 어찌 잡아볼까 하다가 생각해보고 몇번 써봤는데 잘 먹히더군요.
1. 일단 노배럭에 럼버밀 올리고 홀업을 빨리 갑니다. 그리고 선 영웅을 일부러 견제오는 데몬과 교차하여 지나가주면 데몬 위습 견제 때문에 본진으로 돌아옵니다. 홀업 때문에 상점을 짓지 않았으니 최대한 마나번 한번 정도 빨리는 수준에서 돌아옵니다. 그사이 본진과 적당히 떨어져 있는 지역 그리고 엘프가 눈치 채지 못할 지역에 배럭과 상점을 올립니다.
2 그럼 엘프는 100프로 노배럭 닥터라 확신하고 2티어가는 도중 아쳐를 추가하고 위습 몇기 올라와서 타워링 들어올껍니다. 타워링 때문에 글쓰는 한템포 늦게 추가 될테인데 블마는 적절히 엘프지역을 오가면서 위습 견제 윈드 나 로어를 한번쯤 취소 시켜줍니다. 그사이 몰래 지어놓은 배럭엔 디몰을 눌러 놓으시고요. . 세컨영웅은 쉐헌에 독타나 나가시를 추천 드리고 세컨이 나올때쯤 본진에는 엘프의 타워랑 아쳐들이 우르르 올라오고 있을껍니다.
3 닥터 업을 눌러주시고 본진에 타워 한개랑 독타로 적당히 버로우 피해만 입지 마시고 수비를 해줍니다. 타워링의 특성상 바로 밀지는 못합니다 ;;;
4 이때 블마는 디몰과 함께 스스 먹고 엘프 본진으로 달려줍니다. 배럭 짓던 피언 한마리와 함께요. 디몰 한 4개랑 함께 엘프 본진으로 가면 100프로 엘프는 포탈 타고 옵니다. 엘프가 포탈 타고 오는동안 윈드 부셔주시고 바로 튑니다. ;; 우리 본진도 적당히 피해를 입었겠지만 상대방은 이미 타워링에 많은 돈을 쏟은터라 오크쪽이 비슷하거나 유리한 상황입니다.
5. 닥터 마스터 준비하시고 동농이나 키메라를 대비해서 비스올립니다. 탈런 체제라면 코도 추가도 좋고요. 이쯤되어서 한번 찔러주면 ;; 거의 이기더군요.
이상 허접한 필살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