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555861]
결론 :
1. Tier 1 이므로 가장 빨리 뽑을 수 있지만 역시 글쓰의 유닛 공격능력은 최악이다. 보팔 블레이드 업글을 하면 한꺼번에 두마리를 때릴 기회가 있으므로 조금 낫다.
2. 의외로 미트 웨건은 가장 강력한 공격능력을 가지고 있다. 스샷에는
까먹었지만 디지즈 클라우드로 초당 1의 추가 데미지를 2분간 줄 수 있다.
3. 모타팀은 공성 유닛중 가장 강력한 스플래쉬와 가장 나은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다. 가격 대비 공격력도 가장 높으며 프래그먼트 업글이
끝나면 그야말로 개사기 공성유닛이 됨.
4. 명성 높은 디몰리셔는 의외로 미트 웨건보다 공격능력이 떨어진다. 그러나 몸빵이 탁월해 전체적으로 미트 웨건과 비슷하다. 버닝 오일을
업글하면 2.5초간 초당 3에서 6 정도의 스플래쉬를 추가할 수 있다.
5. 시즈 엔진은 건물을 부수는 능력이 역시 최고다. 시즈 엔진의
공중 로켓 공격력은 개그수준이지만 한꺼번에 9마리를 공격 하므로
다수의 체력이 약한 공중 유닛 상대에 강점을 보인다.
================================================
굿모닝 님 꺼의 말
글쓰 - 한 꺼번에 두 말 때릴 기회가 있는 보팔 블레이드가 났고 비록 전 공성유닛 중 '가장 빨리' 나온다는 이점을 지님. 하지만 , 이동속도와 몸빵 , 그리고 공격능력이 전 공성유닛 중 최악 이다
미웨 - 놀라지 마시로 230 골드 값은 한다. 전 공성병기 중 공격력이 '가장' 짱 먹는다. 하지만 , 몸빵이 약하고 이동속도가 후리다는 단점 이 있음. 디지즈 클라우드를 개발하면 무지막지한 공격성능을 발휘.
디몰 - 의외로 미트웨건 보다는 공격능력이 떨어진다고 한다. 하지만 ,
모든 공성병기 중 몸빵 하나는 쎄서 '어느 정도'의 공격에는 버틸 수 있다고 한다. (뭐 그래도 공성병기 체력이 거기서 거기지-ㅅ-) 또 한 , 버닝오일을 업그레이드 할 시 3에서 6 정도 되는 스플레쉬 추가 가능.
모탈 - 전 공성병기 중에서 최고점 수여. 기동력이 의외로 공성병기 치고 꽤 되는 탓에 다른 공성병기들 처럼 이동하는데 힘들일 필요가 없다. 또 한 , 스플레쉬 범위가 전 공성병기 중 가장 높다고 한다.(캐삯) 프레그먼트 능력이 개발 될 시 [최강의 공성병기] 유닛으로 바뀐다.(하지만 몸빵이 캐안습.ㅠㅠ)
스탱 - 건물 뽀시는 능력은 역시 쵝오b 공중 로켓 공격능력은 약하지만 , 엄청나게 많은 다수의 유닛을 공격가능해서 윈드 라이더 등의 유닛들을 순간에 굴복시키는 게 가능 (3마리만 있어도 거의 1부대 넘게 감당 가능하다네요.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