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너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지도 모르겠지만 전략에 비매너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냥=블리자드아크메이지+팔라딘
블리자드로 몹때리고 팔라딘으로 아크메이지 힐만해주면 진짜 강력한 몹이 아닌이상 다 쉽게잡습니다.
테크. 홀업에 다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요한건 타워! 그냥 조낸 짓습니다. 건물로 앞에 막고 타워 열라게...그리고 돈이 될때 홀업합니다.
아크메이지로 1차홀옵전까지는 겐세이를 갑니다. 블리자드 뿌려주면 정신이 없죠...최소한 정신 분산효과까지는 있습니다.
홀업이 끝나면 2개의 워크숍과 생텀한개 그리고 조낸 플라잉 머신을 뽑습니다. 그리고 아메와 팔라딘으로 끝없는 정찰과 겐세이...
플라잉머신은 2부대를 채워야하는데 상대편에서 공성병기가 나올거 같으면 모탈팀 2마리만 뽑아두는 센스를 발휘합시다.
그리고 플라잉머신으로 아름답게 건물을 부셔줍니다. 포탈타면 튀고 상대편 진형이 지상군이면 쌩까고 부십니다. 다부시고 정찰해둔 상대편멀티가 있다면 왔다갔다하면서 부십니다. 물론 플라잉머신 잡을 만한 유닛 나오는 건물부터 부시는 센스를 필수고요.
그리고 상대편이 본진을 지키거나 여기 막으러 갔다가 저기 막으러 갔다가 할때 잽싸게 아크메이지랑 팔라딘이 사냥해 둔곳에 멀티를 하고 108타워를 짖습니다. 최대한 많이 멀티를 먹는 것이 좋죠 그리고
다음에는 마음대로 요리하면 됩니다.
플라잉머신 날아다니는 시점에는 상대편에 대한 파악이 이미 끝난 시점이니 상성유닛을 뽑던지 아니면 2차 농락으로 부릉부릉을 해줍니다.
단점은...이겨도 욕먹고 져도 욕먹습니다..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