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항상 키퍼를 존중하고
추구하고
활용해 보려하는ㄴ(?)
사람입니다
베넷 아디로는
;;;
키퍼 늘 활용도가 적습니다
인탱글 그건 조금 이용도가 있다
하면 다른 스킬은 뭘 찍어야 할지 모르겠다
뭐 스텟도 구리고.. 이런 이유로 활용도가 없는데
쏜즈 확실한 이론편을 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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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아주 예전에
제가 키퍼 쏜즈 받는것은 적 밀리 근접유닛에게 키퍼 자신의
쏜즈퍼센트 * 자신의 체력/100
을 반드시 준다고 정리했습니다.
ㅇㅇ 확실합니다
키퍼는 블마의 공격을 다 받아도 쏜즈가 켜져 있으면 50대미지 정도는 반드시 주더군요
(방어력 무시 ㄳ)
----------- 뭐 이제 확실한 이론편으로 넘어가봅시다------------------
키퍼의 쏜즈는 얼마나 적의 공격력이 쌘가 얼마나 방어력이 좋은가 얼마나 공속이 빠른가
그것에 의존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아군 체력에 의존하는 단순한 스킬입니다
가정
1. 방어력 1은 유닛의 체력*0.06씩 늘려주는 효과가 있다
2. 공격하는 대상은 올 밀리다.
3. 워크는 확실한 수학에 기초를 둔다
결론
1. 적군하고 아군하고 체력이 비슷한 경우(밀리의 경우)
적에게 미리 방어력이 (1.5 *스킬 랩)깍이는 패시브 비슷한 효과가 난다
2. 아군의 체력이 2배일 경우
적에게 방어력 (3 *스킬 랩)을 깍는 효과 비슷하게 난다
3. 아군 체력이 0.5배인 경우
적에게 방어력 (0.7 *스킬 랩)깍는 효과가 난다
(비슷한 체력의 싸움일 경우 2랩 쏜즈 받는 유닛은 1랩 이베이션을 착용한 것과 같은 효과가 난다)
(이베이션을 방어력으로 환산할 경우 3 5 7에 준거하여 하는 개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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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유도법
먼저 체력이 같을 경우 10프로란 것은 6프로 올려주는 방어력에 맞춰 계산해 볼 경우
방어력 상관없이 10/6 이 깍인다는 이론을 토대로 합니다
체력이 두배일 경우 20프로를 준다는 것으로 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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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용법
1. 2:2 팀플전 때
아군이 오크 나엘일 경우
초반 아군 그런트라도 1랩 쏜즈 받으면 적의 밀리 유닛은 개녹듯 녹을 수 있다...
(체력 높은 유닛 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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