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눈팅만 하다가 글 첨 써보네요...
휴먼유저이고 컨보다는 타워에 치중하면서 멀티 운영하는걸 좋아하는 휴먼인데요...
요즘 집에 인터넷이 5분~10분 간격으로 끈키는 바람에 계속 디스되서 아디 새로만들고 이참에 타워링이나 열심히 해보자 하고 있는데.. 참.. 생각보다 쉽게 이기더군요.. 이렇게 어느정도 승률나오는거 왜 멀티하고 힘들게 이겼나.. 억울하기도 하고 그러더군요.. 오크전에는 그냥 선파로 타워링을 첨해봤는데 그냥 사기같더군요.. 나엘전에는 초반 타워링 하시는분이 별로 없으신거 같아서 오크 3번째 버로우견재가듯이 2랩 타워링을 달려봣는데.. 생각보다 강력하더군요.. 인터넷 때문에 디스가 정말 많이 걸려서 적당히 패작되서 고수를 만나지 못한것도 하나의 이유겠죠..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나엘전에 그냥 2랩 찍고 타워링 가시면 됩니다.. 트메면 당겨짓고 달리면되구요.. (두번째께 트매임당).. 시벨이나 테레는 2렙코스 밟고 달리시면 되요.. 가면서 타워업하고 디펜업하시면 되구요.. 포탈은 파셔도 되고 안파셔도 되고 더스트 하나 사서 갑니다.. 그래서 그냥 타워깔고 농성하면 이겨요.. 진짜 별거 없습니다 ㅡㅡ;;상대가 워사냥 끝나고 꾸준히 아쳐뽑아도 상관없습니다 ㅡㅡ;;
근데 차분이 생각해보니까 이런이유가.. 보통 휴먼들 패멀많이 하잖아요.. 나엘이 그거 의식해서 초반에 판을 짤때, 패멀할 때 피해주고, 테크 빨리 밞으면서 중멀하는데.. 그거 노린거에요.. 페라링처럼염...사실.. 럼버짓고 홀업안하는거 확인해도 다 멀티생각하잖아여.. 암튼 그런 착각에 빠져있을때 헛점을 노리는거죠.. 멀티테스킹 싸움에서도 당황한쪽은 항상지게 되있자나여.. 타워링중 교전 상대보다 수월할듯하네요..
덧붙히자면,, 뭐 딱히 전략이라고도 할수없고.. 오늘 몇갬 해보다가 생각보다 쉽게 이길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에 올러봅니다.. 옛날에 올라왔을수도 있고, 그냥 정석일수도 있겠지만 함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