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yamo[lov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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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2-20 23:20:20 KST | 조회 | 5,945 |
제목 |
txt) 고자의 키퍼 전략 : 무적의 투키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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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ㅅㅇ.. 사람들은 말하죠
투어랭 (두명 어랭)에서 나엘 + 나엘은 미친짓이다
차라리 오크 + 오크 가 낫지
나엘 + 나엘은 진짜 미친짓이다.
라고 말합니다
ㅇㅅㅇ...2데몬으로 견제질 좀 깔짝 되다가 그다음에 곰타이밍으로 넘어가?
그러기에는 적의 그 타이밍 찌르기가 넘 무섭습니다.
그렇다고 초반 프문 헌트질로 적을 끝내볼까?
막히면 대략 난감 ㅈㅈ삘~
그렇다면 프문 키퍼 헌트질은 어떤가?
그래도 화력 부족 ㅈㅈ~
ㅇㅇ... 물론 잘하는 사람은 잘넘어가겟지만 안되면 ㅈㅈ~
그래서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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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하야
투키퍼 투워헌트 윈드 로어~
ㅇㅅㅇ..
이름 거창합니다
어쩃던 빌드를 소개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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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습니다
알타 문웰 프문 투워헌트 하드시.....
다만 틀린게 있다면 2명중 한명은
알타 문웰 다음에 알타 위습으로 윈더를 지어서 젤리포션(????)을 사가지고 갑시다
--- 초반영웅을 뽑으시면 키퍼가 튀어나올텐데
유닛도 뽑아지지않겟다.. 뭐할게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적진으로 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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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쪽진영으로 달려야합니다,.)
키퍼가 적진으로 튀면 한사람이 이렇게 소리지릅니다
(투오크의 블마를 대상으로 해보겟습니다.)
블마1: 미쳣나 저것이... 콱 그냥.
블마2: 블마야 좀 써러봐라~
블마1: ㅇㅋ
(예외로 투블마를 더 잘잡습니다... 인탱글이 3초져? 2명이니까 6초.. 7초라는 타임을 조금 무시할수 있습니다..)
초반 블마를 줄기차게 공격하다가 헌트가 나오면 그때부터
한쪽만 집중적으로 들어가봅니다.
그러면 한쪽에 대처하로 오게 되있습니다. 왜냐하면 초반 2키퍼는 진짜 무섭거든여..
투워헌트도 무섭지만.. (키퍼 프문이나 프문프문보다 키퍼키퍼가 더 무섭습니다.)
(주의 할것은 맞인탱글 주의) 그러면 효력이 확실히 떠러짐.
서로 유닛들을 묶으면 적의 화력이 정확히 절반으로 떨어집니다.
한쪽으로 대처를 오면 우리팀은 헌트의 기동성을 가해 다른편 본진으로 튀어갑니다.
방어가 되있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홀업이 된다고 하나... 막 홀업이 되있는 상태라서 아슬아슬하고
타워를 짓는다고 하나... 타워가 이제 막 올라오는 시기입니다.
신나게 깡패질을 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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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자 나무가 슬슬 넘쳐나기 시작합니다.. 나무는 180을 향하고 있을텐데
자 키포인트.... 나엘이 나무 넘치는건 사치이다 입니다. 위습 한기 돈을 차라리 헌트에다 투자하지
나무를 뽑을 위습에다 투자하는건 미련한 짓입니다.
자 한쪽은 홀업 테크를 타 주시고...
한쪽은 멀티를 가져갑시다...
(투키퍼 헌트 찌르기가 꽤 아프기 때문에.. 이 전에 끝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만..)
(거의 적이 막아도 아군의 홀업이 거의 되 이쓴 상태입니다..
멀티를 먹기 시작햇을떄 다른 한쪽도 홀업을 갑시다...
이제 한쪽에서는 드라가 나오고. 한쪽에서는 헌트대신 아처를 뽑아줍시다. 아처가 대미지가 진짜 사정없이 박힘...
드라쪽에선 곰테크로 사정없이 밟아주시고
한쪽에서는 윈드테크를 거쳐 키메라 테크까지 초고속으로 밟아줍시다..
(이떄가 제일 위험한 순간입니다..)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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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보니 뻘글이 되었군요...
뭐 핵심은 전달했습니다. 2키퍼로 적의 헌트를 무자비하게 파해치자..
입니다..
이 전적은 참고로 haza.net ;;; goza.net이 한 투키퍼 어랭으로
10승 2패까지 가보았고 현제 25승 13패를 달리고 있는..
한번쯤은 해볼만한 전략입니다.. (저희도 재미로합니다.)
(판단에 맡깁니다.. 겜의 상황을 이해하는것도 능력이니...)
전 이만 스루루루루~~~
친절한 고자씨의 Q세상
1. 적이 만약 투블마면 어떻게 하냐?
위에서도 말했다 시피 묶고 때리면 됩니다. 후에 투키퍼 투워헌트 타이밍에 어떤 조합보다 잘 무너 뜨리는 종족입니다. 그런트들이 묶여서 헤어나질 못해영..
2. 나언조합도 상대 해봤을텐데...? 어떤가?
나언조합이라면 당연히 핀드 헌트죠.. ㅇㅅㅇ.. 아군 헌트만으로 그 핀드 헌트를 당해 낼수 있는가가
핵심입니다만... 오히려 이 조합도 핀드들이 묶여서 (제대로만 묶인다면 2마리..) 제 화력을 못냅니다.. 오히려 헌트 물량에 압도되어 적이 튀게 되죠.. 튀다가 끊깁니다.. 잘 잡힙니다.
3. 적이 공중을 뽑으면??
아처는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드라 테크를 간 쪽에서는 드라를 뽑지만 .. 한쪽에서는 아처를 뽑읍시다.(공중에나 매직컬에게 아처 피어싱ㅇ 진짜 아프게 박힙니다.)
4. 만약 적이 투나엘인데 투데몬이다...?
그럴일은 없을것입니다... 아마도
키퍼의 묶는 순서는
1. 피 많은 유닛
2. 피 없는 영웅
3. 도망가는 유닛
4. 피적은 도망가는 유닛.
순입니다
인탱글의 지속시간이 (9초 정도.)서 피 적은 유닛에게 쎃다가 괜히 효율만 낭비합니다.
옙
뻘글이었습니다.
haza.net
goza.net 화이팅!
p.s.) 이번에 가입하신 xxxx.net님도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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