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래더
BGM - 온새미로 by 이안
모든 생명의 수호자인 티탄, 이오나는 자신이 가진 힘의 일부를 거대한 붉은용인 알렉스트라자에게 주었다. 그 후 알렉스트라스자는 생명의 어머니로 불리며 아제로스 세계의 모든 생명체를 보호하는 데 힘썼다. 알렉스트라자는 탁월한 지혜와 모든 생명체에 대한 끝없는 연민으로 용의 여왕이 되어 붉은용혈족을 다스리게 되었다.
조각가이자 대장장이인 티탄, 카즈고로스는 자신의 광활한 힘의 일부를 강대한 검은용 넬타리온에게 주었다.후에 대지의 수호자로 불린 넓은 마음의 소유자, 넬타리온은 세계의 대지와 지하 세계를 지배하게 되었다. 세계의 힘을 부여받은 넬타리온은 알렉스트라자의 가장 든든한 힘이 돼 주었다.
.......
불타는 칼림도어 평원에서 전쟁이 한창일 때 상황을 뒤엎는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 전쟁의 자세한 내막은 시간이 흐르면서 잊혀졌지만, 알려진 바에 의하면 대지의 위상인 넬타리온이 불타는 군단과 중대한 접전을 벌이다 이성을 잃었다고 한다.
넬타리온의 검은 가죽에서 화염과 분노가 뿜어져 나오면서 몸이 갈라지기 시작했다.
이 불타는 용은 자신의 이름을 데스윙이라 바꾸고 동족을 공격하며 다섯 용군단을 전장에서 몰아냈다.
데스윙의 갑작스러운 배반은 워낙 파괴적이어서 다섯 용군단은 결코 완전하게 회복되지 못했다.
상처입고 충격받은 알렉스트라자와 다른 숭고한 용들은 어쩔 수 없이
죽을 운명에 놓인 그들의 동족을 포기해야 했다.
와우메카의 챠라챠라님 작품입니다.. 실바나스와 제이나 작품을 보고 감동받아서 와우메카에서 다른 작품도 찾아봤는데. 이 작품도 있더군요.. 혹시 중복이면 지울께요
밑에는 보너스로 노즈도르무와 이세라 (이것도 챠라챠라님 작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