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아니 그저께군요.
기공을 올린 기념 하여 만들어서 사용했습니다.
일단 거기에 적힌 설명을 보아하니...
대상에게 그물을 던져 10초간 움직일 수 없게 합니다. 그물에는 무수한 갈고리가 달려 있어 대상을 옴짝달싹 할 수 없게 하지만 '가끔' 갈고리가 사용자에 걸리는 수가 있습니다.
음, 가끔이라...
먼저 만든 노움변형기인가(전투력 250 까는거. 부작용이 있다던데 아직은 모름)... 하는 거랑 왠지 쿨타임이 공유일 것 같아서 실험 해 본 결과. 변형기는 5분,그물 발사기는 10분으로 따로 돌아가더군요.
아직 쪼렙이라 장신구 탭이 텅 비었기로 둘 다 만들어서 잇힝 착용.
그리고 아포 밖으로 나가 멧돼지(레벨 6)님하에게 실험을 해 봤습니다.
그물은 발사 됐는데 본인이 대상에게 돌진을 하듯이 딸려가서 본인만 걸리고 대상은 멀쩡.
음;;; 운이 안 좋은 거라 생각 하고 계속 착용 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가덤골에서.
본인에게 뒷치기를 시도한 호드 사제에게 발사.
또 돌진하듯 딸려갔는데 대상도 걸리고 본인도 걸린 듯... 어쨌건 잡는데는 성공.
세번째는 만렙 호드 사제 였는데... 지나가는 쪼렙(본인)맛있어 보였는지 도트를 걸고 유린하려했음...근데 마침 제 앞에는 그 날 진록후를 얻은 기념으로 의기양양 가덤으로 달리던 본인의 친구가...
도망가려는 걸 마침 완벽하게 발사성공하여 썰었음.
네번째는 호드 냥쿰이었는데 근처 얼라 만렙 들의 증원으로 도망가려는 데다가 그물 발사.... 아예 그 자리에서 저만 그물에 걸렸음. 다행이 자축은 먹히더군요.
...4번 발사해서 3번 부작용...
가끔이 아니잖아!!!! 이런 고블린만 캐난감한 부작용 천지인 줄 알았더니 노움도 마찬가지라니!!!!
결국 쓸 것은 철제 수류탄 뿐인감... 후...
즉사광선은 좋은가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부작용 터지면 데미지가 10000이 뜬다던가...(아직 미련을 못 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