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독히도 얇은 귀와 잦은 설레발과 숫가락질로 100 될 일도 7~80으로 다운시켜놓고 땜빵하는 멋진 남자 카타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투기장 시즌 2가 되죠.
투기장 시즌 1때 올려놨던 팀 평균점수는1500으로 리셋되면서....
그에 발맞춰 오늘에야 말로 화려했던 2:2 법,냥 조합팀의 마지막을 가지고자 냥꾼이 접속 하자 마자 초대해서 투기장을 갔습니다.
그런데 이분,판 마다 와우가 재미없다고 접을까 말까 고민하시더군요.
[이미지:688503]
이때부터 뭔가 굉장히 불길한 감이 미칠듯이 저를 엄습하였지만,그래도 무난하면서도 무난하지 못하게-_- 7판까지 갔습니다.
여기서 일이 터졌죠.
"그동안 즐거웠어요....안녕히....."
[이미지:688504]
!?!?!?!?!?!?!?!?!?!?!?!!?!?!?!?!?나어ㅏㅣㅁ어미ㅏ어ㅣ?!?!!?!?!?!?!?!?!?!?!?!?!?!??!
아 아아아아이니니니니 잠깐;;잠깐잠깐잠깐잠깐잠까나이ㅓ이ㅏ머이ㅏㅁ어ㅣㅏ 3판은 마저 채우고 가야지!!!!!!
라고 말하기도 전에 접종하고.
너무나 어이없어서 친구목록을 열으니 회색명도 삭제.
.....캐삭을 하셨더군요.
마치 더위사냥 카카오맛 을 먹었을때의 처참한 기분이 느껴진다랄까....
솔직히.
와우가 재미없어서 접건 말건,제가 상관 할 바는 아닙니다,재미없으니 접겠다는데 뭐라 하겠습니까?
그런데 기왕 접으려면 곱게 3판은 마저 채우고 접어야지 ㅠㅠ;;;;;;;;;;; 그래야 팀 10판 채워서 점수가 목요일날 갱신되는데-_-
때마침 채널에 같이 투기장 2:2 3판만 마저 뛸 사람들도 없었고,길드창에도 -게-양 씨가 있긴했었으나 이분은 2:2 팀이 있었고....
도저히 어디 도와달랄 데가 없는 상황에 처해버렸습니다.
결국....파창으로 2:2 투기장 3판만 같이 뛰실 '아무나 1분' 구합니다.....같은 팀 냥꾼이 7판 뛰놓고는 캐삭했어요....제발 부탁드려요 도와주시면 수고비도 드립니다...... 구인광고를 해야 했고-_-
오리지랄 말기때 같이 전장팀게이 돌던 한 악흑분의 도움으로 간신히 3판 매꾸고 2판 더 할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