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프레리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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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2-20 15:10:57 KST | 조회 | 485 |
제목 |
이젠 정복템을 없애도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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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력이 나온 이상 위탄력으로 밸런스조정이 충분히 가능해서 템렙이 낮다고 레이드템찰이유가 전혀 종범
명예템렙이 낮아도 위탄력 엄청나게 붙여주면 성능은 좋으면서 레이드에도 지장이 안가고 좋다. 특히 무기랑 장신구는 좀 사기적으로 만들어서 레이드템 끼기 어렵게 만들고
싸움질에서 템맞추기는 대부분이 싫어하는건데(pvp 템맞추기에 관한 글을 보면 압도적으로 템격차에 반대) 왜 똥고집부리면서 템렙차 더늘이는지 모르겠음
pvp템은 제작-명예 2개만 놔두고(개인적으로 걍 제작템만 있었으면 좋겠기는 하나 그럼 일반전장 참여율이 너무 저조해지고 또 아주 최소한의 템올리기 목표는 필요한거 같긴 함) 템간 격차도 대폭 줄이고(성능차가 체감은 되나 실력차로 쉽게 뒤집을 수 있는 정도?) 정복점수는 탈거/펫/룩딸템 등등 캐릭 성능에 영향이 전혀 안가면서 부심부릴 수 있는 템들 구매용으로 변경해야됩니다
템빨도 거의 없어지고 거의 평준화된 템렙에 맞출수있어서 밸런스맞추기나 템 성능맞추기나 모든게 수월해지는 순기능이 생김
또 평점마다 보상을 대폭 강화하고 칭호도 영구적으로 만들어야됨
예를들어 1750 찍으면 탈거 2000찍으면 룩딸템 2200은 간지나는무기에 칭호 이런식으로
칭호는 다음시즌만 가는 조루칭호가 아니라 극악무도한 승부사 극악무도한 결투사 이런식으로 영구적으로 하고 시즌검은 뭐 더 간지나게 바꾸고 평전은 아이디어가 딱히 없는데 뭐 장잉력 발휘하면 될거같고
또 잉여점수로는 다음시즌 되면 템살수있는 쿠폰같은거 도입했으면 좋겠음
레이드식 사고방식(더 좋은템 맞추려고 겜한다)을 빨리 개발자들이 버려야될건데 템맞추고 썰고싶은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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