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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문블
작성일 2013-08-13 23:57:58 KST 조회 431
제목
와우의 가장 큰 실수는..

대세는 aos다! 라는걸 인지햇는지


게임시스템 자체를 너무도 많이 편하게 만든게


가장 큰 실수였던거같네요.


특성이나,지역포탈이나 과거의 와우를 읽으면서 느낀점이지만


와우 특유의 하드코어한 맛이나 개성적인 특성으로 인해 타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느꼇던 와우였는데(ex:둔기스턴도적,버프탐후엠탐)


AOS를 많이 인지했는지 와우시스템을 많이 갈아엎은게 재미가 하락된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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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사게라스 (2013-08-14 00:10: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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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게투게 따로없던 악숲농사짓던시절이 제일재밌었음
아이콘 불꽃의영혼 (2013-08-14 13:35: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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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가 대세라서 그런 게 아니라 걍 점점 라이트하게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서 그런 거죠.
저도 aos 장르는 진짜 하나도 안 했지만, 와우 이번에 시작하고 편하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중이랄까.. 대격변으로 아제로스 퀘스트가 각각 지역내에서 끝나고 간단해지고 솔플도 안 어렵게 변했다는 걸 보고, 옛날 퀘스트들 보면서 만약 예전 그대로였다면 절대 와우 안 했을 거라고 생각함...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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