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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프레리닭
작성일 2013-09-17 10:40:09 KST 조회 373
제목
근데 탄력대 너무 어려운거 같음여

정확히는 목표로 한 사람들 수준에 비해 너무 어렵다고 해야되나


일반이랑 똑같은게 너무많음


예를들어 존나센 노루에서 구슬줍는거라던지


샤에서 감옥풀어주는거라던지 쫄나올때 산개하는거라던지


예를들어 샤에서 감옥초당 교만 5씩차는건 탄력대랑 일반이랑 똑같슴다


이런거 일반이랑 별차이 없으면 존재이유가 없지않나여 걍일반돌지


숫자는 줄였는데 공략은 똑같으면 문제있다고봄


말로는 묻묻이랑 일반 사이 난이도! 라고 해놓고 실제론 템딸리는 일반급 사람들이 가야될만한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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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WG완비탄 (2013-09-17 10:45: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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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또 공찾 정도로 난이도를 낮출거라면 아예 기존의 공찾 시스템을 더 강화했지
굳이 탄력대를 낼 필요가 없지 않았을까요
수치는 일반 기준으로 보면 상당히 쉽고 널널해진거 같긴 하던데
아이콘 Mr.Hadron (2013-09-17 10:48: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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잿빛너울에서 넉백 에어본 바닥 당하던 냥꾼이 사는걸 보면 수치 너프가 많이 된듯
아이콘 프레리닭 (2013-09-17 11:01: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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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미까 일반에서 힐딜량만 줄여놔서 힐빨로 해결못하는공략은 여전히남아서 문제가된다는말임
아이콘 프레리닭 (2013-09-17 11:02: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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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들어
묻묻레이드 수준이 0이고 일반이 100이면 난이도가 50쯤인게 아니라 80쯤되는기분
아이콘 불꽃의영혼 (2013-09-17 12:4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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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력으로 일반 연습 좀 해야죠. 공략만 알면 520으로 가도 진짜 쉽게 깨던데 (세상에 원트에 끝나다니...)
일반하고 공략 다를 거면 공찾하고 뭐가 다름...
아이콘 Lastdancer (2013-09-17 16:4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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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탄력공대 낸 이유가
"무작만으론 도저히 일반택틱 연습하기 어려워서" 만들어낸 겁니다.
그러니..뭐 일반보단 덜 아프되 공략은 지켜야 클리어 가능한 지금이
탄력공대 취지에 맞는 난이도라 볼수 있겠군요.
아이콘 린링하 (2013-09-17 19:15: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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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공이 나온 근본원인은 인구문제일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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