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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흑인경비원
작성일 2013-11-10 09:58:45 KST 조회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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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탯 간소화도 꽤 좋아보이는 거 같음

와우 늅늅이 특히 밀리의 경우 적중 숙련이 먼지도 모르고 

심지어 앞잡고 딜하는 사람이 대부분임 


무기막기 회피 확률 줄이려면 뒤잡고 만적 만숙부터 맞춰야 한다...

이러면 은근히 짜증나긴 했음 특히 그냥 눈감고 휘둘러도 죄다 맞출 수 있을 거 같은

덩치의 보스몹 ( 오닉시아 갈레온 같은 애들 )상대로 적중이니 숙련이니 맞추라는 것도 웃기고...


나중에 레이드까지 가면 가속캡 개념이 나오기 때문에

몇퍼센트 이상 맞추면 그다음부터는 이걸 올려야 하고 그 다음엔 이걸 봐야 하고 얘기가 존나 복잡해짐 


롤처럼 적중/숙련 개념 없애고 

방어도 / 이속 증가 / 흡혈 이런 식으로 만드는게 

와우 첨하는 사람이 이해하기에 훨씬 쉽고 편한 거 같음 


특히 보석이나 마법부여같은 전문기술의 경우 스탯 종류가 많아 지면서 굉장히 난잡해짐 

전문기술을 위해서라도 스탯 간소화는 필요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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