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Tub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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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11-20 18:37:24 KST | 조회 | 1,580 |
제목 |
생냥 너무 구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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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딜량 자체는 딱히 부족함은 없이 1인분은 함
근데 광역이 사실상 없는데다가 생냥이 광딜하려면 대략 10초정도 스택 쌓는 시간이 필요한데 그정도 시간이면 이미 왠만한 쫄구간은 다 정리됨 ㅋㅋㅋㅋ
그리고 그 광딜에는 45초짜리 유물스킬을 써야되서 쐐기든 레이드든 진행이 빠르면 빠를수록 생냥의 광딜이 구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파티나 공대의 수준이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생냥이 돋보여지게됨 ㄹㅇ...
거기다가 템셋팅이 너무 빡심...
다른 클래스랑 특성들은 전부 걍 1,2순위 특성으로 템 도배하면 되는데
생냥은 치가특유 네 스탯이 모두 필요함ㅋㅋㅋㅋㅋ
근데 넷다 효율이 씹구림...
그래서 적정치를 맞춰야되는데 가속은 15% 특화는 10%가 인벤 냥게의 생냥 가이드에서 나온 적정 기준임..
저 수준 맞출려면 가속은 5k 특화는 4k쯤 맞춰야되는데 둘다 적지 않은 수준임
그러다보니까 다른 특성 같은 경우엔 걍 템렙 더 높은거 우선 능력치 더 높은걸로 갈아 끼우면 되는데
생냥은 템렙 더 높은거 먹어도 그걸로 바로 갈아끼우기보다는 다른 부위 다른 옵션 다른 능력치템들을 서로 이거저거 끼워보고
가속 15% 특화 10% 정도를 맞춘 상태에서 나머지 치명타/유연을 올려야됨 ㅡㅡ
웃긴건 치명타 유연을 막 올리기보다는 왠만하면 유연:치명타 비율이 5.5:4.5 정도를 맞추는게 좋고..
그러다보니까 창고에 템을 치/특, 치/가, 가/특, 그외 유연+@ 을 다 모으고 있음 ㅋㅋㅋㅋ
그와중에 딜사이클은 리분 시절 생냥처럼 졸라 복잡함...
14초 동안 최대한 살쾡이 우겨넣어야되고, 8초단위 버프 스택 유지해야되고, 6초쿨 측방강타를 쿨마다 써야되는데
정해진 딜사이클이라는게 없고 지금 사용할수 있는 기술과 돌아가고 있는 스킬들 쿨타임, 그리고 현재 집중의 상태를 고려해서 매 글쿨마다 스킬을 써야됨;
쉬....이....벌....
이런 패널티들 대신에 가지는 어드밴티지는 생각보다 괜찮은 단일딜, 얼덫, 유령독수리(...)
솔직히 생냥 다른건 필요없고 딜사이클만 단순화 시켜줬으면 좋겠음...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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