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RemiX.PureKorin
작성일 2004-11-19 14:10:32 KST 조회 6,241
제목
어둠의 저편

네더가드가 완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둠의 문의 힘이 형상화되어 드레노어로 연결되는 새루운 문이 열렸고, 장로 주술사인 넬쥴이 이끄는 나머지 오크 부족들은 다시 한번 아제로스로 진격했다. 오크들은 넬쥴의 힘을 배가 할 마법 유물들을 훔쳐 드레노어에서 새로운 문을 열어 이 멸망해 가는 붉은 세계에서 영원히 탈출하고자 했다.

넬쥴이 얼라이언스에게 공격을 감핼 할 작정이라고 생각한 로데론의 국왕 테레나스는 드레노어로 군대를 파견해 오크의 위협을 완전히 제거하게 했다. 카드가와 장군 투랄리온이 이끄는 이 얼라이언스 부대는 불타는 평원을 가로지르며 오크족과 싸우게 되었다. 순찰대장 알레리아, 드워프 쿠르트란, 그리고 노병 다나스의 도움까지 받았지만 결국 카드가는 넬쥴이 다른 세계로 연결되는 문을 여는 것을 막아내지 못했다.

두 문이 하나로 합쳐지면서 생긴 격렬한 마법력의 태풍이 황폐한 세계를 뒤 흔들기 시작했다. 넬쥴은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신하들만 데리고 두 문 중 하나로 빠져나갔고, 카드가는 아제로스에 있는 동료들에게 되돌아 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싸웠다. 곧 파멸할 세계에 갇혀 버릴 것이라는 것을 깨달은 카드가와 그의 동지들은 아제로스가 드레노어의 격렬한 파괴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헌신적으로 어둠의 문을 파괴하기로 결정했다.

전해진 바로 이 영웅들은 어둠의 문을 성공적으로 파괴해 아제로스를 구해냈다. 하지만 그들은 드레노어의 생지옥을 빠져나왔는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출처:스톰윈드 By Lina

카드가의 생사 불명의 원인에 대해서 나오는군요.

그리고 넬쥴에 대해....

이 내용은 아래 네더가드가 완성된후랑 이어지는 듯 싶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