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광물
작성일 2010-06-01 14:03:54 KST 조회 4,728
제목
티탄과 우주 형성
우주가 정확히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어떤 이들은 엄청난 대폭발로 인해 무한한 세계가 거대한 암흑 속으로 소용돌이치면서 놀라우면서도 끔찍할 만큼 다양한 생명체들을 잉태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 어떤 이들은 전지전능한 하나의 존재에 의해 우주가 창조되었다고 믿는다. 혼돈스러운 우주의 기원은 불확실하지만 강력한 존재들이 나타나 여러 세계에 안정을 가져오고 자신들의 세계를 이어갈 존재들을 위해 안전한 미래를 설계했다는 것만은 확실하다.

금속 피부를 가진 거대한 신들인 티탄이 먼 우주로부터 나타나 새로 태어난 세계를 탐험하고 그들이 만난 세계를 가꾸고 다듬기 시작했다. 그들은 거대한 산맥을 일으키고 광활한 바다를 만들면서 세계의 모양을 만들어 갔다. 자신들의 숨결로는 하늘과 격동하는 대기를 창조했다. 이 모두가 혼돈에서 질서를 창조하려는 티탄들의 불가해하고 선견지명적인 계획에 포함되었다. 티탄은 또한 원시 종족이 열심히 일하고 그들의 세계를 완전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힘을 주었다.

최상위 집단인 판테온이 통치하던 티탄은 첫 번째 창조 시대에 끝없는 어둠 너머에 흩어져 있는 수억 개의 세계에 질서를 확립했다. 자비로운 판테온은 자신들이 가꾼 세계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뒤틀린 황천이라는 다른 차원에서 온 사악한 존재들의 공격에 대비해 경계를 늦추지 않았다. 혼돈의 마력 에너지로 가득한 천상계인 황천은 우주의 무수한 세계와 연결되어 있으며, 생명을 파괴하고 살아 있는 우주의 에너지를 삼켜 버리는 데만 혈안이 되어 있는 무수한 악의 존재들이 고향으로 삼고 살아가는 곳이다. 어떤 형태의 악도 용납할 수 없었던 티탄들은 악마들의 계속되는 위협을 종결시킬 방법을 찾고자 애를 썼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