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뭐 제목부터 결과가 다 나오네요-_-)
아무튼.. 스벤은 자신과 유저가 힘을 합쳐 제거했다고 생각했던 모벤트 펠이 살아있다는 의혹을 제기합니다.
그래서 예전에 모벤트 펠이 살던 곳을 살펴봐줄 것을 요청합니다.
남아있는 건 그가 썼던 모자. 그것도 피에 젖었네요. 그 때 죽었으니..
이 사실을 알려주자 결국 모벤트는 리치로 부활해서 숨어있다면서 다시 제거할 방안을 모색합니다.
엘싱턴 수녀는 과거 모벤트 펠을 제거할 때 사용했던 '모벤트 파멸의 불꽃'을 사용할 것을 제안하고.. 그 조각들을 찾아나섭니다.
지하묘지에서 좀 헤매고 다니면(무작정 직진하시면 스샷처럼 3마리 구울한테 둘러싸입니다..-.-) 각 유물 조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묘지로 내려가서 왼쪽, 왼쪽 방에서 직진하다가 왼쪽 통로, 통로로 들어가 우측에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완료한 곳 바로 앞에 있는 샛길로 들어갑니다. 샛길로 들어가서 몹 정리하고 또 퀘스트를 완료한 뒤 길을 따라 진행하면 모벤트 펠이 있는 방에 다다르게 됩니다.
실수로 스샷을 지웠는데, 모벤트 펠은 25렙 정예입니다. 체력이 5600인데, 불꽃 써 주시면 560이 됩니다.. -_-)
모벤트 펠을 제거한 뒤 뒤에 있는 통로로 쪼르르 올라가시면 납골당(지하묘지 아닙니다) 입구로 나오게 되니 거기서 더 내려가셔서 까마귀 언덕묘지에서 완료를 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