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저 여러분
개발팀에서 최근 적용된 긴급 수정 사항을 통해 일부 직업의 기술을 왜 수정하게되었는지 그 뒷 이야기를 전해왔습니다. 여러분께서 보다 명확한 개발팀의 생각을 들어 보실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어둠의 힘(암흑 특성 사제 지속 효과)의 암흑 공격력 강화 효과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달의 분노(조화 특성 드루이드 특화력)의 비전과 자연 공격력 강화 효과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2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4.0.6 패치 이후 각 직업들의 공격력을 주의 깊게 검토한 결과, 위에서 말씀 드린 3가지 경우 공격대 전투에서의 공격력이 과도한 수준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암흑과 분노 특성의 경우 플레이어간 전투에서 순간적인 공격력이 너무 높을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었지만, 섣불리 조치하면 공격대 전투까지 영향을 끼칠 위험성이 있었습니다. 현재 이들 직업들은 공격대 전투에서의 공격력도 과도한 수준이기 때문에, 두 가지 유형의 전투 모두에서 공격력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조준 사격의 위력을 하향 조정하고 대신 매의 상을 강화하거나, 비전 특성 마법사의 마나 소비를 줄여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방안도 검토 중입니다. 아직까지는 이러한 부분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드릴 수 없지만, 새로운 변경사항이 적용될 때마다 긴급 수정 사항 안내 블로그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