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로닉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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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0-06 11:43:25 KST | 조회 | 3,394 |
제목 |
4.3 패치 미리보기 - 용맹 점수 획득 방식이 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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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패치에서는 용맹 점수의 획득 방식에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우선 간단히 정리한 아래의 변경 사항을 보시죠.
4.3 패치에서 예정된 변경사항
4.3패치의 아이템 레벨
획득한 용맹 점수로는 397레벨의 망토, 반지, 원거리 무기, 목걸이, 장신구, 가슴 보호구, 투구, 장갑, 손목 보호구, 장화, 허리띠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용의 영혼 일반 난이도 공격대 던전은 기본적으로 397레벨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데스윙을 처치했을 시 403레벨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난이도는 410레벨과 416레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격대 찾기로 입장한 경우 일반 난이도보다 낮은 레벨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용맹 점수가 필요한 이유
용맹 점수를 원래 도입하게 된 이유는 첫째로 운이 나빠 아무리 도전해도 특정 우두머리로부터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없을 때의 상실감을 덜기 위해서이고 둘째로는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다른 이들과 함께 계속 공략에 참여하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용맹 점수는 우두머리를 처치하고 얻는 부수입일 뿐이고 진짜 재미는 그 녀석들을 처치하는데 있는 것이죠.
변경 이유
한마디로 말씀 드리자면, 천천히 화폐를 모아 장비를 구입하는 것 보다는 거대한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전리품을 빼앗는 편이 더 재미있지 않을까요? 공격대를 경험할 시간과 여건이 안되는 플레이어들도 4.3패치에서는 공격대 찾기 기능을 이용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으니, 용맹 점수를 모아 세트 방어구를 사지 못해도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4.3 패치가 되면 예전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소지하고 계신 모든 용맹 점수가 정의 점수로 변경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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