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코, 무소음 쿨링 시스템을 구현한 노펜의 국내 대리점 체결
무소음(0 dB) 쿨링 시스템을 구현한 노펜(대표:이석호 www.nofencomputer.com)의 국내 대리점으로 컴퓨터 주변기기 및 모바일 솔루션 전문 유통업체인 피에스코(대표:박상원 www.piesco.co.kr)가 계약을 체결했다.
피에스코는 OCZ, 써멀테이크, 투렉스, 제로썸, 패트리어트, 이노디스크 등 다수의 컴퓨터용 솔루션의 국내 유통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금번 노펜과의 공식 대리점 체결을 기점으로 국내 영업과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노펜에서 개발된 무소음 CPU 쿨러는 FDP(Fluid Dynamic Pressure, 유체 동압) 기반의 아이스파이프(ICEPIPE) 기술을 적용, 소음과 열 그리고 더스트 문제를 해결한 신개념 쿨링 솔루션으로 팬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대류를 통해 100W의 CPU열을 방열시킬 수 있는 특징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노펜은 무소음 PC 시스템을 위한 팬 없는 파워 서플라이와 전용 케이스를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하여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피에스코 영업부 담당자는 “노펜은 팬의 회전에 의한 소음, 먼지, 진동이 발생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를 필요로 하는 타겟 시장 분석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로 형성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피에스코는 유명 IT 쇼핑몰인 아이코다(www.icoda.co.kr)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 피에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