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名品 주변기기 브랜드 Razer社와 공식 유통 계약 체결
- 임요환의 데스에더, 나가 몰텐, 블랙위도우,페록스 등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갖춰
-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정책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세계적인 게임용 주변기기 브랜드 Razer社와 한국내 공식 유통 계약을 통해 게임용 하드웨어 시장을 공략한다. 다년간 MSI 제품 유통을 통해 쌓아온 경쟁력과 노하우 그리고 고객들의 신뢰를 Razer 브랜드에 접목할 계획이다.
Razer는 이미 세계적인 품질로 게임용 주변기기 중 손꼽히는 명품 브랜드이다. 최근 테란의 ‘황제’ 임요환(슬레이어스)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e스포츠 시장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웨이코스는 데스에더 블랙에디션과 나가 몰텐 등의 마우스, 스타크래프트2 머로더(불곰)과 블랙위도우 얼티메이트 그리고 머로더 등의 한글판 키보드, 그리고 모바일 스피커 페록스 등 신제품 라인업을 대거 출시하며 본격적인 유통에 돌입한다. 특히, 나가 몰텐은 MMO 마우스 중 북미 판매 1위에 올라 있으며, 모바일 스피커 페록스는 360도 어느 위치에서도 동일한 음질과 음량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들 제품은 ㈜웨이코스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되며,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기능 3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 ㈜웨이코스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민감한 고객 서비스 부문도 강화하였다. Razer 마우스를 포함한 주변기기 등을 2년 동안 무상 1:1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그것이다. 게다가 ㈜웨이코스를 통해 유통된 제품으로 확인만 되면 다른 부수적인 증빙이 불필요하다.
㈜웨이코스의 Razer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Razer의 프리미엄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Razer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e스포츠와 커뮤니티를 통해 다가갈 예정이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제품과 고객서비스로 국내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Razer 제품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02-2167-3009, Razer@wayco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제공: 웨이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