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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WHere
작성일 2016-02-27 06:04:15 KST 조회 570
제목
요구를 해도 논리적으로 접근해야지..팀레벨을 없애는데 cs는 싫다?

팀레벨이 없는데 어떻게 cs를 없이 해..

 

워3 영웅들 마냥 경험치 쪼개받을건가

 

팀레벨 없앨거면 cs 부활시켜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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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겡게이 (2016-02-27 07:21: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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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말하면 개인렙을 만들지만 막타는싫다..이건뭔 롤 에 템없엔버전인가
아이콘 WG완비탄 (2016-02-27 08:43: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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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또 지가 캐리하겠다고 경험치 싸움 날 거 아님?
ex : 아 카라짐 와서 제 라인 경험치 먹지 말고 다른 라인으로 가세요
Rtlan (2016-02-27 10:12: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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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팀레벨 삭제하고 특성 삭제하면 안됨? 특성으로 인한 재미도 없는데..
차라리 그 특성으로 다양한 영웅을 막 뽑아내고 말지
아이콘 젖소왕가몬 (2016-02-27 12:0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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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까지 없애면 뭐가 남음;
Rtlan (2016-02-28 03:3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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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가끔 생각하는데 굳히 성장시스템을 넣을 필요가 있나 생각하게 됨
솔직히 20분하는데 성장시스템은 필요가 없음 오히려 다양한 맵 구성이라던지 영웅을 많이 출시한다던지 유물시스템 같은걸 넣어서 조금 더 플레이의 다양성을 살리는 게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중이라
아이콘 과거 (2016-02-28 15:39: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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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만들면 게임이 금세 질릴거같은데. AOS 느낌자체도없고 처음부터 성장시스템없으면 전략구성에도 재미가없어지고
Rtlan (2016-02-29 08:24: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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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레벨이 확실히 득은 아니라는 점에서 뭔가 변화는 필요함
팀 레벨로 협동의 성취감과 재미를 도타,롤에 비해 더 느낄 수 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함
애초에 지금 특성이 없어진다고 해서 금세 질리고, 성장이 없어진다고 전략 구성에 재미가 없어질 거 같진 않음 그 정도로 지금 팀 레벨, 특성이 게임에 대한 영향력이 크지 않고 다른 곳으로 대처할 수 있을 만큼 미미한 수준임 뭐 스트레스 덜 받고 안정적인 게임을 좋아한다면 히오스가 괜찮을진 모르겠지만, 재미만 보자면 부족한 면이 있는 거 같음. 모르겠다 내가 생각하는 게임은 스트레스를 받아도 재미있으면 그만이라 생각하는지라... 뭔가 aos 어설프게 따라 하지 말고 완전히 탈피해서 정말 새로운 재미있는 팀게임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게 제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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