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근데, 솔직히 잔나에 대한 거 뭐 없어?
A. 이거 방금 물어봤었어.
님들 비추먹일 준비 됬음?
소나가 너무 쎄서 다른애들 다 족치고있음 :X
방금 statikk와 이야기했어.
너프는 굉장히 가볍게 될 거지만, 영향은 미칠걸. 우리가 하고있는 테스트가 끝나면 정확한 세부 사항을 내놓을 거야. 하지만 우리 목표는 그녀가 물렸을때도 예전처럼 너무 강력하지 않도록 만드는 것임 - 기본 능력치 같은걸 손대서 말이지.
포킹이랑 유틸성은 여전히 좋도록 할 생각이야!
그리고 잠시 후에 달린 댓글.
Q. 제발 모렐로님 제발 블리츠에 대해 쫌만 얘기해주세여 소나만 강려크한거 아니잖아여?
A. 우린 블리츠에 대해 (소나와) 비슷한 생각을 갖고 접근하고 있어. 패치일까지 며칠 남았으니까 우리가 필요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을거야. (블리츠의) 힘을 좀 빼야한다는 거랑 재밌게 만들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동의하고 있어. (그래도 Q+E콤은 항상 기분 째질거야!)
잔나를 질문했는데 돌아온 대답이 소나. 동문서답 모렐로찡... 뭐 어찌됬든 뒤에 잔나에 대한 언급도 있었습니다. 잔나는 너프를 많이 먹었음에도 여전히 픽이 많이 되고 있고 충분히 좋은 효과를 내고 있다고 하네요.
북미 유저들도 라이엇의 밸런싱이 '조금만 대세로 떠오르기만 하면 싹을 잘라버린다'는 식으로 생각하고 있는 듯 하네요. 역시 라이엇이야.. 가차없지 '소나는 지금도 유리몸인데 기본 스텟을 너프해서 어쩌냐' 라던가 '너 6개월동안 소나 고인만들어 놓고 이제 숨통 좀 트이려니까 뭐 너프?' 같은 의견이 종종 보입니다. 출처를 표기할게요.
http://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p=30263557#30263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