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밸런스 변경
1. 챔피언
1-1. 우디르
- 거북이 태세의 쉴드량이 60/100/140/180/220에서 60/95/130/165/200으로 되돌아옵니다.
(지난 12월 21일 PBE패치의 롤백이며, 현재 본섭과 동일합니다.)
- 이제 원숭이의 민첩성은 10% 추가 공격속도를 부여함과 동시에 4%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5초간 부여하며, 이는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2. 아이템
2-1. 대천사의 지팡이
- 더 이상 기본 공격으로 마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지난 12월 21일 PBE패치의 롤백입니다.)
- 스킬 시전 시 마나 최대량이 증가하는 옵션이 시전 당 5에서 6으로 증가합니다.
2-2. 칠흑의 양날도끼
- 방어력 감소치가 7.5%에서 6.25%로 되돌아옵니다.
(지난 12월 21일 PBE패치의 롤백이며, 현재 본섭과 동일합니다.)
2-3. 마법 부여 : 대장
- 미니언에 대한 추가 이동속도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2-4. 얼어붙은 건틀렛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모든 사용자에게 30%로 고정됩니다.
(지난 12월 21일 PBE패치에서는 원거리/ 근접 챔피언이 구분되었었죠.)
2-5. 빛의 인도자
새로운 고유 지속 효과 : 근처 은신된 적 트랩을 감지합니다.
출처를 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