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낡은 레스토랑을 인수해 최고급 5성급 레스토랑으로 개조 가능
- 할머니가 물려준 가문의 비밀 레시피 등 다양하고 환상적인 요리법 업데이트
- 헤드 셰프, 바텐더, 손님 등 원하는 대로 심을 배치해 게임의 재미 더해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의 레스토랑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레스토랑(restaurant)’이다. ‘레스토랑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심 타운에(Sim Town)에 화려한 레스토랑을 건설하고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퀘스트를 수행해 요리 취미를 해제하여 다양하고 환상적인 요리 레시피들을 획득할 수 있다. 심(Sim)들은 TV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본
새로운 요리를 따라 만들거나 할머니 심이 물려준 가문의 비밀 레시피로 요리를 만들고 가족들과 나눠먹기도 한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한 낡은 레스토랑을 인수할 수 있다. 단, 습득한 요리 기술을 마음껏 발휘해 심사위원들을 감동시켜야 한다. 레스토랑 인수 자격을 얻고 직접 깨끗이 청소하여 마을의 잇 플레이스(It Place)로 새롭게 단장하는 쏠쏠한 재미가 있다. 완성된 레스토랑에서 랍스타를 음미하며 5성급 고급 레스토랑만의 서비스를 경험하거나, 그랜드 피아노의 선율에 맞춰 우아하게 춤을 추기도 한다. 심들을 헤드 셰프(Head Chef), 바텐더, 손님 등 원하는 대로 변신시킬 수도 있어 플레이에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레스토랑 위층 캔들릿 바(Candlelit Bar)에서 새로운 데이트 상대와의 짜릿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색다른 재미가 가득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