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로 지금 바로 강철 호드와의 전쟁에 참여하라
- 워크래프트 20주년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주년 맞아 출시되는 역대 최고의 확장팩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
"강철 호드의 근거지에서 그들과 전쟁을 시작하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이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오늘 한국에서 정식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어둠의 문 너머 격동기로 돌아가 전쟁의 상흔으로 가득한 워크래프트의 역사로부터 온 강대하고 잔혹한 오크 부족으로 구성된 무시무시한 강철 호드 군단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원시 드레노어를 탐험하며 새로운 적들을 상대하고, 예상 밖의 새 동료를 만나고, 무시무시한 오크의 살육에 대항하기 위한 각 진영의 방어선을 구축하고 과거의 소재를 통해 그들만의 새로운 전설을 만들게 될 것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워크래프트 20주년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11월달이야 말로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뿌리를 다시 한 번 돌아보고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전투를 재구성하기에 가장 적절한 순간”이라며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는 우리가 만들었던 콘텐츠 중 가장 박진감 넘치고 장대한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9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해 누구나 쉽게 드레노어로의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장대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담고 있다:
- 원시 세계 탐험: 오크 부족들과 드레나이 종족의 고향, 적대적인 세계인 드레노어를 탐험하고 워크래프트 역사의 중심에 선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새로운 지역들을 모험할 수 있다.
- 주둔지 구축: 드레노어에 자신만의 요새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것은 물론이고 명령에 따라 임무를 부여하고 자원을 모으기 위해 NPC 추종자들을 모을 수 있다.
-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계정 내 하나의 캐릭터를 90레벨로 바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오는 12월 17일까지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드레노어의 원시 세계를 탐험하기 위한 준비를 즉각적으로 마치고 친구들과 최신 컨텐츠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 최대 100레벨까지 성장: 새로운 최고 레벨인 100레벨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능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힘의 차원에 도달하고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 그리고 더 많은 것들: 다양한 던전, 공격대, 모험 모드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상상 속 애완동물이나 탈 것을 획득하고 아쉬란에서 멋진 PvP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컨텐츠를 즐기건 간에 플레이어에게는 새로운 도전과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현재 북미, 캐나다, 유럽, 러시아,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에서 서비스 중이며 오늘 한국, 중국,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 등급 판정을 받았으며 영어 버전과 더불어 한국어는 물론, 중남미식 스페인어, 브라질식 포루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유럽식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번체와 간체로 현지화되어 출시된다.
많은 게임들을 동시에 개발 중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과 관련된 추가 정보와 지원 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
http://jobs.blizz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