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스타(G-Star) 2014’의 생생한 현장 스케치에서 출품작 트레일러 영상까지!
GOM eXP가 ‘지스타 2014’ 특집 페이지를 오픈하고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제공한다.
e스포츠 및 게임 콘텐츠 전문 채널 GOM eXP(대표 곽정욱)는 국내 최대 게임 쇼 ‘지스타 2014’를 맞아 특집 페이지 ’G-STAR 2014 현장을 가다!’를 신설하고 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게임 팬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소식을 제공한다.
GOM eXP는 지스타 특집 페이지(http://www.gomtv.com/game/gstar)를 통해 게임 담당자 현장 인터뷰와 생생한 지스타 현장 영상은 물론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리니지이터널, ‘문명 온라인’,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 ‘마비노기 듀얼’ 등 신작 게임 시연 영상을 제공한다. 현장 영상을 통해 부스걸, 게임 부스에서 제공되는 방문 아이템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스타에 출품된 주요 게임의 트레일러 영상을 게임사별로 제공해 신작 게임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영상들은 영어버전으로도 제작돼 지스타의 우수한 콘텐츠를 해외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지스타는 총 35개국에서 617개 기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으며 신작 게임의 대규모 공개로 게임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