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자동포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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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2-10 21:39:56 KST | 조회 | 7,029 |
제목 |
공허의 유산은 끝이 아닌 새로운 것을 위한 일단락. 개발자가 말하는 스타크래프트2 확장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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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담당의 제이슨 헉 수석 레벨 디자이너, 멀티 담당의 데이비드 킴 선임 게임 디자이너
■ 캠페인에서는 매력적인 영웅들이 다수 등장한다
■ 뫼비우스, 혼종, 탈다림... 공허의 유산에도 적들은 잔뜩
■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의 끝이 아니다
■ 시작 일꾼 12마리, 플레이의 대격변 있을 것
■ 프로토스는 초반 유닛 추가 예정! 전략 간 카운터는 더 중요해져...
■ 초보들을 위한 배려는 계속... LAN모드 추가는 글쎄?
■ 내년 상반기 진행되는 베타에서 한국 플레이어의 피드백 기대해...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3513&iskin=esp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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