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SPA의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소식 접할 수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 25일 ‘썸데이’ 김찬호-‘라일락’ 전호진-‘프로즌’ 김태일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전 진행
한국e스포츠협회(사무총장 조만수, 이하 KeSPA)가 KeSPA의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소식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KeSPA-League of Legends’ 페이스북 페이지를 20일 오픈했다고 전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아마추어에 대한 소식부터 KeSPA 소속 프로팀인 KT 롤스터, 삼성 갤럭시, SKT T1, CJ 엔투스, 진에어 그린윙스, 나진 e-MFire, IM 선수들의 이야기, AzubuTV를 통해 지난 9월부터 서비스되고 있는 개인방송 스트리밍 서비스(이하 개인방송)에 대한 정보 등 여러 가지의 생생한 소식을 함께 얻을 수 있다.
이에 KeSPA는 페이지 오픈과 함께 개인방송을 사랑해주는 팬들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히 선수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9일 세 명의 선수가 KeSPA로부터 개인방송 특별상을 받았으며, 개근상에 ‘ssumday’ 김찬호(KT), 성실상에 ‘Lil4c’ 전호진, 노력상에 ‘Frozen’ 김태일(이상 IM) 선수가 선정되어 부상인 갤럭시 탭을 받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5일(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접수 기간은 1월 21일(수) 오전 10시부터 23일(금) 오후 5시까지다. 리그 오브 레전드 본인 계정을 가지고 있는 팬이라면 누구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한 후 댓글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전에 참여할 수 있는 당첨자 외에도 ‘좋아요’를 누른 팬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10인의 팬에게 소정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