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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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4-24 13:14:18 KST | 조회 | 11,784 |
제목 |
스타2 베타 패치 - 잠수함 패치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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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크래프트2 게시판에 Qoo님께서 올리신 게시물입니다.
1. 컨트롤 + 우클릭이 더이상 공격 명령을 안내림
2. 라바가 없을때 S누르면 에그로 커서가 감. (이제 오버로드 업그레이드 실수로 찍는 일은 없을듯)
3. 드론이 건물을 지을려고 할때 바로 움직이라고 명령을 내리면 건물이 취소되는 버그 수정
4. 몇몇 사운드 이펙트들과 음악들이 수정됨 (프로토스 음악 한개 추가)
5. 신경기생충 스킬이 좀더 빠르게 나감 (촉수가 빠르게 나감)
6. 컨트롤 + F5,F6,F7,F8로 화면지정 가능
7. 플레이어 색상 추가 (맵에디터에서만 가능한것일수도 있음)
8. 사령부건물들이 다 부셔졌을때 이제 남은 건물들이 보이기까지의 25초 카운트다운이 새창에 뜸.
9. 모든 유닛들은 이제 "랭크"가 생김 (Disciple, Predator, General등)
10. 저그 건물들은 이제 HP낮으면 피흘림. 프로토스 건물들도 쉴드나 체력이 낮으면 지지직 거리는 애니메이션 추가
11. 점막종양과 맹독충으로 변하는 알의 텍스쳐 변경.
12. 체력바가 이제 데미지를 받아도 초록색으로 계속 있음
13. 모든 저그 건물들은 이제 무언가 진행중이면 (업그레이드등) 다른 애니매이션을 보임.
14. 종족마다 새로운 마우스 커서
15. 저그가 건물을 짓기전에 미리 보이는 건물 화면이 더이상 투명하지 않고 건물 완성했을때와 똑같이 보임.
16. 스파이어가 그레이터 스파이어로 변할때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생김.
17. 히드라 사업 아이콘이 새로 생김.
18. 조기점화기 업그레이드시 화염차의 불꽃 색깔이 파란색으로 변함.
19. 도움말 화면이 바뀜
20. 저그의 데칼이 해처리와 스포닝풀 주변에 보임.
21. 저그 알을 취소했을때 다시 라바로 돌아감 (!)
22. 저그 알까기 진행바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임.
23. 레어, 하이브 업그레이드시 진행바가 새로 생김.
24. 이제 마법 유닛은 마법사용시 사정거리가 표시됨!
게시자 닉네임: Qoo
원본 게시물: http://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1943401
※ 스투갤에 이뭐푸 E6JYS2님께서 올리신 게시물입니다.
- 체력이 1이라도 달게 되면 체력바가 노란색으로 급변환 됐는데 이제는 스타1처럼 한두칸 까여도 초록색
- 파수기의 초상화가 바뀜 (원래는 알파시절 '디스럽터'의 초상화를 썼었음)
- 암흑기사의 초상화가 두갈래로 나뉨. 낫 든 놈, 칼 든 놈으로 (하지만 아직 생산, 상태창에선 낫들고 있는 암흑기사는 없고 칼들고 있는 암흑기사)
- 차원관문 소환할 때 이펙트가 바뀜 (이건 스샷 첨부)
- 넥서스 시간증폭의 효과음이 바뀜(이펙트도 살짝 바뀐거같은데 이건 모르겠다 애매해서)
- 질럿의 타격음이 더 좋아짐. (근데 오류인지 질럿 더빙만 영문으로 바뀜)
- 파수기의 공격 이펙트에 흰 빛이 돔 (전에는 검파였는데 지금은 흰색이 많아짐)
- 하옵 유저들에 대한 배려를 해줌
ㄴ 하옵 유저들도 광전사의 검이 플레이어 색으로 보임 (원래는 흰색으로 보였어)
ㄴ 넥서스의 문양이 보임. (원래는 그냥 검정색으로 보였어)
ㄴ 인공제어소의 동그란 부분들에 플레이어 색깔이 입혀짐 (원래는 그냥 검정색으로 보였어)
- 저그 건물이 업그레이드 할 때 꾸물거림
- 저그 업그레이드의 아이콘이 모두 개별화됨 (울트라, 히드라등)
- 저글링의 타격음이 좋아짐 스타1처럼 툭툭거리는 소리가 들림
- 뮤탈의 타격음이 좋아짐. 스타1처럼 뮤탈의 비명소리가 들리더라. 근데 좀 작게 들렸음.
- 밤까마귀 음성이 더 기계적으로 바뀜
- 드랍쉽 수리 버그가 사라짐
- 화염차의 파란 불은 업그레이드 후에 그렇게 되는 것으로 판명
- 해병 총소리가 더 좋아짐 (애매한데 더 좋아진거 같음)
- 밴시의 공대지 미사일이 전보다 더 휘어져서 나감 (애매한데 적어도 중~하옵인 내가 보기에는 확실)
게시자 닉네임: E6JYS2
원본 게시물: http://gall.dcinside.com/list.php?id=starcraft2&no=136605
※ 스타크래프트2 게시판에 실력의변증님께서 올리신 게시물입니다.
•Several hotkeys have been changed to avoid conflicts with the "Select All Warpgates" UI button:
•모든 [차원관문 선택(w)] 버튼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서 몇가지 단축키를 조정했습니다.
•The Set Worker Rally Point has been changed from W to R.
•일꾼랠리(해처리만 해당) W->R
•Build Sensor Tower has been changed from W to N.
•감시탑 건설 W->N
•Terran Infantry Weapons have been changed from W to E.
•테란 바이오닉 공업 W->E
•Terran Vehicle Weapons have been changed from W to E.
•테란 메카닉 공업 W->E
•Weapon Refit has been changed from W to R.
•야마토 포 업글 W->R
•Burrow has been changed from W to R.
•버로우 W->R
•Spawn Larva has been changed from R to V.
•라바스폰 R->V
•Neural Parasite has been changed from R to E.
•신경기생충 R->E
게시자 닉네임: 실력의변증
원본 게시물: http://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1944261
※ 스타크래프트2 게시판에 Saladom님께서 올리신 게시물입니다.
시간증폭과 여왕의 알 기술의 조작에 대한 잠수패치에 대한 공식 의견
배틀넷 포럼의 공식적인 응답입니다.
The fix to wireframe casting is intentional and will not be reverted in the foreseeable future. The designers really like the idea of having the player need to get back to their base and take care of these special abilities instead of being able to control them remotely while looking elsewhere. Hopefully, this will give the player a better feeling of actually managing their base, rather than just clicking pictures on your hotkey bar or selection frames.
http://forums.battle.net/thread.html?topicId=24401524390&sid=5000
이번 패치로 인해 시간 증폭이나 여왕의 알까기 기술들이, 본진으로 화면을 옮겨서 직접 대상을 지정해야하도록 바뀐 것은 의도된 것이라고 합니다. 바뀔 가능성은 현재 없다고 하네요.
이로 인한 반응은 영 시원찮아보입니다.
게시자 닉네임: Saladom
원본 게시물: http://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1944255
※ 스타크래프트2 게시판에 Selendis님께서 올리신 게시물입니다.
건물의 건설을 정지합니다.jpg
안되잖아?...네 개드립이었구요.
예전에는 건설로봇이 건물 건설중에 우클릭으로 이동명령을 내리면 건설 정지되었는데
지금은 안그러네요 T키로만 건설로봇을 떨어뜨리는게 가능합니다.
게시자 닉네임: Selendis
원본 게시물: http://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1944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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