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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HealthBattery
작성일 2010-08-26 16:42:59 KST 조회 287
제목
저그의 문제는 다름 아닙니다

유닛 능력치라 든가 그런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문제는 크립,인구수 입니다

전작과 다르게 크립버프를 넣은건 정말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젠 크립이 발목을 잡지요

이 씨x 블리자드가 차관도 그렇고 시간증폭도 그렇고 증가개념이아니라 써야 타이밍이 맞음

크립도 마찬가지 인데요, 크립위에선 물론 좋은데 밖에선 거지입니다(특히 히드라)

밖도 빠르게 하면 크립깔면 저그크래프트구요+_+;;

스토리상에서 보면 저그 크립은 건물에 양분을 공급한다는데, 유닛도 공급않하리란 법이 없죠

그래서 유닛 기본속도를 올리고 히드라발업을 추가하고 크립이속을 차라리 없에야함

크립에 체력회복을 넣은다면 대규모는 아니라도 소규모전에선 크립으로 이익을 볼수있지요!

 

그리고 인구수

말이 필요없죠 저그는 다 '2'랑 관련 됬음 ㅜㅜ

바퀴,히드라 인구수를 1로두고 능력치를 어느정도 조절한다면 컨셉이랑 어울릴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저그 화이팅 ;ㅅ;(주종 저그로 바꿀까 고민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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