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켐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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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9-12 23:20:47 KST | 조회 | 363 |
제목 |
밸런싱의견(테란,플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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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말해두자면 구체적인 수치는 대강 잡은겁니다. 어떤 요소를 상/하향했는지만 봐주세요.
일반사항
테란
벙커 회수 75원+체력에 비례해서 가격 떨어짐+건설로봇이 붙어서 회수
터렛 데미지 20 or 가격 125원으로 올리기
행성요새에 건설로봇을 넣을경우 수리(최대 5마리) 일반수리 불가능(수리속도는 떨어지겠지만 건설로봇이 안전)
유닛 수리 최대 5마리
플토
차원관문의 어드밴티지인 생산시간-10초를 생산시간-5초로 너프, 소환시간 5초->10초
광자포 체력 125/125로 너프.
유닛관련
테란
충격탄 업글 100/100
전투자극제 업글 200/200
EMP 사정거리 9
밴시 공격력 11x2
전투순양함 공격력 대지 8,대공 8
바이킹 가격 175/75
공성전차 공격력 35+15
토르 타격포 추가업그레이드 200/200 데미지 250, 범위 2
플토
광전사 생산시간 +5초
돌진 발동시 일시적으로 광란
역장 마나소모 75
집정관 거대
거신 공격력 12x2
공포 노차지 6, 차지 18, 차지시간 5초
항공모함 무빙샷가능
모선 마법면역
현실은 너무 많이 건드려서 밸런스 시망
초반테란을 좀 약화하고(충격탄,전투자극제)
벙커/수리/행요/터렛등 약화하고(사실 플토보다 저그의 문제.. 하향하던말던 플토는 별로 상관없음)
차관회전력 하향하고
잉여유닛/사기유닛 적절히 조정하고(광전사,공포,항공모함,거신,바이킹,모선,밴시,유령,공성전차 등..)
테란의 최종병기를 강화.. 하면 될거같은데(토르,전순)
내가 플토라 프뻔뻔의 냄새가 나는건 어쩔수 없는듯.
저그는 뭘 건드려야 할지 답이 안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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